• 카카오스토리
  • 검색

[Today Biz]삼성전자, 29만원대 태블릿 '갤럭시 탭 E' 출시

  • 2016.02.15(월) 16:50

삼성전자 통화 기능을 갖춘 태블릿 ‘갤럭시 탭 E’를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를 통해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색상은 펄 화이트 한 가지 색이며 가격은 29만7000원이다.

 

갤럭시 탭 E는 8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16대10 비율로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5000mAh(밀리암페어시)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완전충전시 동영상 시청은 13시간, 인터넷 사용은 최대 11시간 가능하다.
 
저장용량은 기본 16GB(기가바이트)에 최대 128GB까지 지원하는 외장 메모리 슬롯을 탑재했다. 두께 8.9mm, 무게 360g으로 휴대성이 높다. 마이크로소프트(MS) 오피스 프로그램을 통해 문서 열람과 편집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15일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담은 ‘2016 봄여름(S/S) 웨딩북’을 선보인다. 웨딩북엔 신혼여행을 위한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비롯해 삼성물산의 남성복 브랜드 할인권, 예물용 골든듀 할인권 등이 포함돼 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웨딩북과 중복 할인이 가능한 삼성카드 결제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홈페이지에서 ‘웨딩 마일리지’에 가입하고 삼성카드 플러스페이로 300만원 이상 결제하면 가입 후 3개월간의 삼성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300만원의 캐시백이 추가로 적립된다.
 
이달 중 웨딩 마일리지에 가입하고 삼성카드 플러스페이로 각 300만‧600만‧900만원 이상 결제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는 캐시백 적립과 까사미아 인테리어 제품 10만‧20만‧30만원권 바우처도 제공된다.

 

 

삼성물산은 오는 27일 서울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서 래미안 스타일(‘래미안이 제안하는 프리미엄 라이프 레시피’)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설명회는 총 3부('의‧식‧주')로 1부는 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올해 패션 트렌드와 스타일링에 대한 팁을 들려준다. 2부는 올해 부동산 시장 전망과 래미안 분양 예정단지인 래미안 블레스티지(개포주공 2단지), 명일삼익, 과천7-2, 래미안 루체하임(일원현대) 등에 대해 소개한다. 3부는 올해 래미안 분양예정 단지별 특장점을 요리연구가 홍신애씨가 요리를 통해 알기 쉽게 소개한다.

 

오는 21일까지 래미안 홈페이지(raemian.co.kr)에서 사전 신청을 해야만 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1인 1회로 제한되고 참석자는 동반 1인까지 참석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4일 래미안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당첨자에게 문자메시지가 발송될 예정이다. 문의: 1588-3588

                   

 

 

제주항공은 올해 도입하는 첫번째 신규 항공기가 지난 13일 오후 김포국제공항에 도착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되는 항공기는 현재 운용 중인 항공기와 동일한 보잉 737-800이며 좌석수는 186~189석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이번 항공기 도입으로 총 보유대수가 23대로 일시적으로 늘어나지만 오래 전에 도입해 사용기한이 끝난 항공기 1대를 다음 달 중순쯤 반납할 예정이어서 보유대수에는 변화가 없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제주항공이 운용하는 전체 항공기 22대의 평균기령은 10.9년으로 줄어들었다. 제주항공은 올해 총 6대의 신규 항공기를 도입하고, 도입한 지 오래된 항공기 2대를 반납해 연말까지 총 26대의 항공기를 보유할 계획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자사가 속한 항공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Star Alliance)가 히드로 익스프레스(Heathrow Express)를 이용하는 스타얼라이언스 골드 회원에게 열차 좌석 업그레이드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히드로 익스프레스는 영국 런던 패딩턴역과 히드로 공항간을 운행하는 직통 고속 열차로 공항과 시내를 가장 빠르게 연결하는 교통수단이다.

 

15일(현지시간)부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히드로 익스프레스 일반석 편도왕복 승차권을 구매한 모든 스타얼라이언스 골드 회원에게 적용된다. 열차 내 승무원에게 승차권과 함께 스타얼라이언스 골드 회원 카드를 제시하면 비즈니스 퍼스트(Business First) 좌석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히드로 익스프레스의 비즈니스 퍼스트 전 좌석에는 개인 테이블과 충전용 콘센트가 장착됐고 일반석 대비 넉넉한 좌석 공간과 레그룸이 마련돼 있다. 또한 탑승객 전원에게 무료로 신문과 잡지가 제공된다. 히드로 익스프레스 프로모션 관련 상세 내용은 스타얼라이언스 이벤트 페이지(heathrowt2.staralliance.com/off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건설 자사 아파트 브랜드 ‘롯데캐슬’ 출시 17년 만에 브랜드 로고(BI)와 디자인을 교체한다고 1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BI를 통해선 독수리가 날아오르는 모습을 표현했고, 전 범위에 걸쳐서 적용될 새로운 디자인 콘셉트에선 간결함과 실용성을 강조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롯데건설은 추후 아파트 외관과 단지 출입구, 펜스 등 전반에 걸쳐 일관된 디자인을 적용할 예정이다. 

 

롯데캐슬 서체는 클래식 건축양식을 모티브로 개발했고 보색대비를 활용한 새로운 브랜드 색상체계도 정립했다. 독수리와 함께 롯데캐슬 브랜드를 대표했던 문주도 바뀐다. 기존의 성 입구 형태를 버리고, 브랜드 색상을 바탕으로 사선과 야간 조명을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새로운 BI와 디자인은 지난 1월 분양한 ‘원주롯데캐슬 더 퍼스트 2차’를 시작으로 새로 분양하는 모든 단지에 적용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새롭게 바뀐 롯데캐슬은 변화를 원하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탄생하게 됐다"며 "새 BI와 디자인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롯데캐슬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해외건설 상담센터에서 상담가능한 국가수를 올해 10개국으로 확대했다고 15일 밝혔다. 해외건설 상담센터는 2014년부터 외국 공무원이 직접 1대1로 상담해 우리나라 건설기업의 해외진출을 돕고자 마련됐다.

 

10개국 상담 공무원은 해당국가에서 도시·주택 건설분야에 근무하고 있는 현직 공무원이다. 현재 서울시립대 국제대학원에서 연수를 받으며 LH에서 근무하고 있다. 이들로부터 해당국가의 건설시장 제도정책 등 일반정보와 주요 프로젝트 정보‧관련 기관‧담당자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상담을 원하는 기업 또는 개인은 LH 해외도시개발센터 홈페이지(www.iuc.or.kr)에 신청하거나 전화로 직접 담당자에게 예약하면 된다. 문의: 031-738-4672∼3


▲ 해외건설 상담센터 10개국(자료:LH)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