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기아차, 이젠 블로그에서 '플레이' 한다

  • 2016.12.23(금) 16:28

공식 블로그 '플레이 기아' 오픈
블로그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

기아차가 고객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직접 듣고, 고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적극 나서고 있다. 

기아차는 새롭게 단장한 공식 블로그 ‘플레이 기아(http://play.kia.com, PLAY KIA)’를 최근 오픈했다. 새롭게 단장한 ‘플레이 기아’는 고객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며, 고객들과 함께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공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아차는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답변하기 위한 창구로 ▲K에게 말해봐 ▲알려드립니다 메뉴를 개설했다. 


‘K에게 말해봐’는 고객들이 자동차와 관련된 아주 사소한 질문부터 평소 기아차와 관련해 궁금한 점, 속상한 점, 자랑하고 싶은 점 등 다양한 이야기를 자유롭게 게재할 수 있는 공간이다. 기아차는 이 중 특별히 고객문의가 많은 의견을 뽑아 고객들이 이해하기 쉬운 콘텐츠로 제작해 보다 많은 고객들과 공유한다.

또 기아차는 ‘알려드립니다’를 통해 특정한 이슈가 발생했을 때 기아차의 공식적인 입장과 정보를 신속하고 명확하게 전달해 고객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기아차는 ▲달려볼래 ▲K갤러리 등의 메뉴를 마련하고 고객들과 함께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만들어간다. 특히 ‘달려볼래’는 일반고객들의 솔직한 시승기, 기아차와의 추억이야기 등 고객들이 직접 제작하는 콘텐츠로 꾸려졌다.

또 기아차는 ‘K갤러리’ 코너에 카탈로그 사진이나 뷰티컷 이외에도 고객들이 직접 찍은 차량 사진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해 일방적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블로그를 채워나갈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플레이 기아는 기존의 일방적인 기업 소통 방식이 아닌, 고객들과 함께 호흡하고 즐기는, 기아자동차만의 소통 방식”이라며 “공식 블로그 ‘플레이 기아’를 고객들이 기아 브랜드 자체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놀이 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료 제공 : 기아차]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