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S8, 3월29일 뉴욕·런던서 선보인다

  • 2017.02.27(월) 10:21

삼성전자 갤럭시 언팩행사 초청장 공개

삼성전자 갤럭시S8이 3월29일 뉴욕에서 공개된다.

 

삼성전자는 현지시간 26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17 개막 하루전 열린 프레스컨퍼런스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Unpacked)’ 공식 초청장을 공개했다.

 

이번 언팩은 3월 29일 미국 뉴욕 링컨센터와 영국 런던 히어 이스트(Here East)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히어 이스트는 지난 2012년 런던올림픽 당시 미디어센터로 사용된 곳이다.

 

 

삼성전자는 'Unbox your phone' 이라는 문구를 통해 갤럭시 신제품이 기존 휴대전화의 틀을 깨는 새로운 제품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선사한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초청장에 이어 처음으로 전 세계 4개국에 언팩 박스를 설치한다. 소비자들이 언팩 박스를 배경으로 셀피를 촬영하는 등 나만의 언팩 초청장을 제작,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유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언팩 박스는 26일 프레스 컨퍼런스가 진행된 까탈루냐 콩그레스 센터를 비롯해 MWC 2017이 진행되는 피라 그랑 비아(Fira Gran Via), 미국 뉴욕 837센터, 그리고 삼성전자 본사인 수원디지털시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언팩 전까지 전 세계 여러 지역에 설치될 예정이다.

 

'삼성 갤럭시 언팩'은 삼성전자 뉴스룸(news.samsung.com/kr)과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