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AD]기아차 '더 뉴 레이' 이색 전시 이벤트

  • 2017.12.27(수) 19:03

기아차 '더 뉴 레이' 경품 증정 행사
내달 14일까지 왕십리·상암CGV 진행

기아자동차가 서울 소재 영화관에서 새로운 얼굴로 돌아온 ‘더 뉴 레이’ 를 전시하고 선물 증정 행사를 연다.

 

▲ 기아자동차가 22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서울 왕십리CGV와 상암CGV에서 ‘더 뉴 레이’를 전시하고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가 12월22일 금요일부터 1월14일 일요일까지 서울 소재 영화관에서 '더 뉴 레이'를 전시하고 경품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 성동구 소재 왕십리CGV와 서울 마포구 소재 상암CGV 두 곳에서 진행된다. 행사는 ▲전시된 '더 뉴 레이'의 사진을 찍어 올리는 'SNS이벤트'와 ▲'더 뉴 레이' 속에 숨겨진 선물을 찾는 '숨은 선물찾기 이벤트' 등 두 가지로 구성된다.

SNS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왕십리CGV 혹은 상암CGV를 방문해 전시된 더 뉴 레이를 촬영한 후에 기아차 페이스북(www.facebook.com/kia.co.kr)에 사진을 올리면 된다.

기아차는 SNS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핫팩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양키 캔들 워머 세트를, 100명에게는 특수 제작된 더 뉴 레이 옥스포드 블록을 제공할 예정이다.

숨은 선물찾기 행사에 참가하고자 하는 고객은 주말과 공휴일에 행사장을 방문하면 된다. 숨은 선물찾기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매시간 30분씩 진행될 예정이다. 기아차는 이벤트에 참석한 고객에게 ▲더 뉴 레이 옥스포드 블록 ▲핸드크림 ▲핫팩 등을 현장에서 증정할 계획이다.

행사는 진행 요원 안내에 따라 주사위를 던지고 주사위 면에 적힌 더 뉴 레이의 수납공간에 숨겨진 상품 교환권을 찾아 해당 상품으로 교환하도록 구성됐다.

기아차 관계자는 "6년만에 새로운 얼굴로 돌아온 더 뉴 레이를 고객분들이 직접 눈으로 보고 공간도 체험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며 "한 해 동안 고객들이 보여준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3일 기아차는 더 뉴 레이의 보도 발표회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섰다. 더 뉴 레이는 세련되게 다듬어진 내·외장 디자인과 각종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 등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자료제공: 기아자동차]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