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굿 잡!]㈜한화, '소통왕' 찾는다

  • 2018.09.12(수) 14:16

화약, 무역 부문 공채 실시…14일부터 서류접수

㈜한화가 하반기 공채에서 '소통형 인재'를 찾는다.


㈜한화는 14일부터 순차적으로 화약, 무역 부문의 대졸 신입사원 공채 서류 접수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모집 직무는 연구개발, 생산·품질관리, 경영관리, 영업 등이다. 방산과 기계 부문은 한화그룹 채용사이트인 '한화인(www.hanwhain.com)'에서 서류 접수가 진행 중이다.

9월말까지 각 부문별로 서류접수를 마감한 이후 합격자는 인적성 시험 없이 바로 직무 관련 심층 면접에 들어간다.

㈜한화는 채용 일정에 맞춰 이달 중 전국 주요 대학에서 채용 상담회와 설명회도 연다. 선배 사원들이 지원자들에게 직무를 소개하고 요구역량, 조직문화를 설명한다. 지원자들은 궁금한 사항을 현장에서 직접 질문하고 추가 문의사항은 한화인의 '1:1 문의하기'를 통해 답변을 받을 수 있다.

㈜한화는 이번 채용에서 팀원들과 끊임없이 대화하고 협력하는 소통형 인재에게 가점을 부여할 계획이다.

㈜한화 인사팀 채용담당자는 "동료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소통의 달인'을 기다린다. 주어진 임무를 적극적으로 완성해 나갈 수 있다는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방산 부문은 연구개발(R&D) 산학장학생 및 채용전제형 인턴도 선발한다. 최종 발표는 12월에 있을 예정이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