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미래에셋자산운용 `온라인 어린이 경제교실` 외

  • 2013.10.25(금) 17:19

[증권가 단신]

▲한국예탁결제원= 오는 30일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해외직접금융 진출 활성화를 위한 DR 발행포럼'을 개최한다. 국내 상장사와 주식예탁증서(DR)발행 관계기관 등이 대상이다. 한국기업의 해외직접금융시장을 통한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고 DR 발행 및 국제자본시장 현황 관련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홍콩 및 싱가폴 거래소, 미국의 벤처 및 신생기업 증권거래 전문 시장인 장외시장(OTC Markets)등을 초청해 주요 거래소 상장요건을 비교·분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미래에셋증권= 오는 28일부터 5주간, 주식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모두의 주식' 이벤트를 연다. 미래에셋증권 주식계좌를 가진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주식매매금액 1000만원당 1개의 코인을 지급한다. 고객이 지급받은 각각의 코인을 모아 유럽, 미국, 홍콩여행상품권(각 1명) 및 백화점상품권(총 25명) 등 원하는 상품에 배분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미래에셋자산운용 = 오는 12월12일까지 '제4회 우리아이 경제박사'를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미래에셋우리아이펀드 홈페이지(http://child.miraeasset.com)를 방문해 경제상식을 학습하는 온라인 어린이 경제교실이다. 초등생을 대상으로 하며 온라인 강의를 학습한 뒤 퀴즈에서 80점 이상을 획득하면 내년 1월 1박2일 일정의 무료 경제캠프에 지원할 수 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