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감수성교육 `오디뮤직` 사업파트너 오디지사 모집

  • 2014.08.06(수) 17:00

음악감수성교육 전문기업인 오디뮤직이 사업파트너를 모집한다.

 

오디뮤직은 오는 30일까지 새로운 음악교육 사업시장을 개척하고 주체가 될 수 있는 사업파트너인 '오디 지사'를 모집한다. 오디 지사는 라이센스 운영사업과 교육센터 운영, 프로그램 사업, 음악교실 운영사업, 가맹센터 모집, 교사파견 관리 역할을 한다.

 

오디음원 사용권과 공연사업권 사업자를 찾는 이번 모집은 전국 시, 군, 구별로 유치원, 어린이집 관련 사업자와 언론사 이벤트 전문사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교육장 보유자로 9월부터 교사 연수교육과  공연개최를 희망하는 곳을 우대사업자로 선정할 예정이다.

 

기본 사업자 조건은 가맹비와 보증금 각 500만원과 공연개최 사업을 2015년 5월까지 5회 이상 개최 가능한하고 세미나를 개최할 수 있는 사업자, 오디 음원 CD 세트 판매가 가능한 사업자다.

 

지사 가맹은 '개설상담 - 서류심사 - 결과통보 - 가맹계약 - 지사교육 – 초도발송 – 영업개시'의 과정을 거치게 된다. 개설 상담신청은 오디뮤직 홈페이지(www.audiation.co.kr)에서 가능하다.


오디뮤직 노주희 대표는 "음악가와 교육학자로서 18년간 음암감수성계발 전문연구소를 운영해 오디음악교육프로그램을 완성했다"며 "이미 국내 유수의 교육기관에서 오디 음악교육을 적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디뮤직은 영유아 어린이들의 행복한 음악적 삶을 궁극적 목적으로 노래와 놀이, 공연을 창작하는 회사다. 1997년 한국 오디에이션 음악교육연구소를 설립해 한국 최초로 0세 영아부터의 음악교육을 시행했고 현재 음악교육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audiation.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고객만족센터(02-3445-5205)로 문의하면 된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