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증권가] 신한금융투자 `2015년 전망 포럼` 외

  • 2014.11.05(수) 16:49

▲미래에셋증권= 온라인과 모바일을 활용해 금융상품에 투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금융상품이 온라인을 만나면 혜택이 따블` 이벤트를 12월 5일까지 진행한다(사진). 홈페이지 (www.smartmiraeasset.com) 온라인 자산관리몰이나 모바일 자산관리웹에서 1백만원 이상 금융상품을 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백만원의 상금과 백화점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미래에셋증권= 6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 234 나래타워 지하 2층에 위치한 홍원스튜디오에서 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한다. 주제는 `2014년 세제개편안 분석 및 절세전략 제안`으로 이은하 세무사가 강사로 나서 개정세법의 주요 내용을 분석하고, 세금우대계좌 등을 활용한 절세 자산관리 노하우를 안내한다.  왕십리역지점 (02-2281-34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한금융투자= 5일과 6일 이틀에 걸쳐 `신한 금융시장 포럼` 행사를 여의도 본사 신한way홀에서 개최한다. 포럼 첫날인 5일에는 신한금융투자 리서치센터의 이코노미스트와 스트래티지스트, 애널리스트들이 참여해 `2015년 국내외 금융시장 및 주요 산업 전망`을 제시했다. 이경수 투자전략팀장은 관심업종으로 은행, 증권, 건설, IT, 유틸리티, 운송 등을 꼽았고, 코스피 밴드는 1870~2260를 제시했다.   

▲우리투자증권= 19일까지 `우리투자증권tx 금융상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은행연계 증권서비스인 우리투자증권tx를 통해 펀드 및 ELS 가입 시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7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가까운 은행에서 우리투자증권tx 계좌를 개설한 후 우리투자증권tx 홈페이지(www.mytx.com)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tx Smart)에서 펀드, ELS 등 상품 가입 및 해당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유안타증권= 7일까지 다양한 조건과 수익구조로 설계된 기타파생결합사채 1종, 파생결합증권 1종, 주가연계증권 2종을 공모한다. `DLB 22호`는 달러대비 역외 위안화 환율(USDCNH)을 기초자산으로 한 만기 1년의 원금보장형 상품이다. 만기시 USDCNH 환율이 최초기준환율 100% 이하이면 연 7%, 100% 초과하면 원금이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 (1588-2600)로 문의하면 된다.

▲HMC투자증권= `IRP계좌 및 연금저축계좌`를 지점 방문 없이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계좌 개설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페이지 및 HTS 등을 통해 IRP 및 연금저축 계좌를 개설하고, 연금상품가입이 가능하다.  올 11월부터 내년 1월까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영업점 및 스마트금융센터 (1588-6655)로 문의하면 된다.

▲하나대투증권= 사단법인 사랑정원과 `하나대투증권 기부서비스`를 통해 사랑정원 기부금을 조성하는 업무협약을 청담금융센터에서 체결했다(사진). 후원을 원하는 고객은 본인의 명의로 금융상품 등에서 발생하는 수수료의 일부를 기부할 수 있다. 고객은  계좌 개설 시 기부신청 절차만 거치면 추가적인 비용 없이도 본인이 가입한 기관에 기부가 가능하다. 연말정산 시 기부에 따른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동부증권= 5일부터 7일까지 최고 연 3.3%의 수익을 추구하는 파생결합사채 1종과 최고 연 7.5%의 수익을 추구하는 주가연계증권 4종을 판매한다.  `동부 세이프 제104회 ELB`는 KOSPI200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1년 만기 원금보장형 상품이다.  `동부 해피플러스 ELS 제1460회`는 3년 만기 상품으로 KOSPI200 레버리지 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한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1588-4200)로 하면 된다.

▲KB투자증권= 7일 오후 2시까지 원금비보장형 주가연계증권 1종을 판매한다. `KB STAR ELS 제809호`는 HSCEI지수, S&P500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3년 만기 상품으로 매 6개월마다 조기상환의 기회가 주어지며 최대 연 6.3%의 수익을 추구한다. 신청은 KB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HTS를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KB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 (1599-7000)로 문의하면 된다

▲신한BNP파리바자산운용= 신한BNPP 상장지수펀드(ETF) 스마트 레버리지 목표전환형 증권투자신탁 제4호[주식-파생재간접형]를 5일 출시했다(사진). 이 상품은 자산의 대부분을 KOSPI200을 추종하는 ETF 및 KOSPI200 지수 선물에 투자한다.  6% 수준의 목표 수익을 채우면 채권 및 유동성 자산으로 운용해 수익을 안정적으로 유지한다. 다음주 화요일(11일)까지 신한은행에서 가입할 수 있다.

▲한국거래소= 주식워런트증권(ELW) 시장의 건전성을 높이기 위해 거래부진종목의 상장폐지 제도를 시행한 결과, 76개 종목이 상장폐지됐다. 거래소는 주식 ELW의 행사가격과 최종거래일, 전환비율 등 발행조건을 표준화한 제도를 3일부터 도입했다. 거래소 관계자는 "거래부진종목을 조기에 정리함으로써 ELW 시장의 건정성이 제고될 것"이라며 "앞으로 개인투자자 보호를 위해 ELW 상품간 비교 가능성을 높여나겠다"고 말했다.

▲한국거래소= 5일 오전 서울사옥 홍보관에서 소형 모바일기기 악세서리 제조업체인 슈피겐코리아의 코스닥시장 신규상장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에는 강홍기 한국IR협의회 부회장(아래 사진 왼쪽부터), 김재준 코스닥시장위원회 위원장, 김대영 슈피겐코리아 대표이사, 신원정 삼성증권 IB본부장, 김원식 코스닥협회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naver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