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DB금융투자 "중고차 현금 지원받으세요"

  • 2019.02.04(월) 10:00

비대면 계좌신규 고객 대상 이벤트

DB금융투자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차 현금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DB금융투자는 비대면 계좌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 거래 금액에 따라 매월 최대 5만원의 중고차 지원금을 현금으로 지급하는 '현금받고 중고차 부담덜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실매물 중고차 O2O 서비스 업체인 ‘핀카’와의 제휴를 통해 진행한다. 비대면 계좌 신규 고객이 매월 1억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면 1년 동안 매월 2만원을 받고, 매월 3억원 이상일 경우에는 매월 5만원을 받는 행사다.

이벤트 신청 방법은 먼저 핀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벤트 참가를 신청한 후에 DB금융투자 비대면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고 주식을 거래하면 된다.

핀카는 중고차 구매에서 내차팔기는 물론, 오토론과 시세까지 모두 제공하는 실매물 중고차 O2O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으로 낮은 금리로 좋은 중고차를 제공하고 큐레이션 서비스로 고객에게 맞는 차량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DB금융투자 관계자는 “중고차를 찾다보면 생각했던 예산이 희망하는 매물의 가격에 살짝 못 미쳐서 아쉬웠던 경험이 누구나 있다”며 “주식 거래를 하는 고객이라면 ‘현금받고 중고차 부담덜자’ 이벤트에 참가하여 중고차 지원금을 매월 현금으로 지급받아 그런 아쉬움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