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삼성전자, 대화면 중저가폰 '그랜드2' 출시

  • 2014.03.13(목) 11:00

5.25인치, 영화·게임 최적화

삼성전자가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보는 즐거움을 극대화한 50만원대 중저가폰을 내놓았다.

 

삼성전자는 5.25인치 화면크기의 스마트폰 '갤럭시 그랜드2'를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13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지난해 출시된 갤럭시 그랜드의 후속작이다. 전작보다 6mm 더 커진 133.3mm 화면에 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더욱 시원하고 선명한 이미지 감상이 가능하다. 영화나 게임 등 멀티미디어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16:9 화면비 옵티멀 와이드 뷰(Optimal Wide View)로 보는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멀티 윈도우' 기능으로 화면을 2분할해 서로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띄울 수 있다.

 

갤럭시 시리즈의 주요 기능인 '그룹 플레이', 'S 트랜슬레이터', '스토리 앨범' 등을 지원한다. 스토리 앨범은 촬영한 사진에 위치정보, 메모, 날씨 등의 내용을 담아 마음에 드는 테마와 레이아웃으로 디지털 앨범을 만들 수 있는 기능이다. S트랜슬레이터는 이메일이나 문자, 모바일 메시지 송수신 중 문장을 바로 번역해 텍스트로 보거나 음성으로 들을 수 있다.
 

갤럭시 그랜드2는 안드로이드 젤리빈 4.3 플랫폼에 1.2GHz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1.5기가바이트(GB) 램, 2600mAh 배터리를 채용했다. 블랙,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51만7000원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그랜드2'는 시원한 대화면과 다양한 스마트 기능으로 보는 즐거움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며 "가격 부담 없이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