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금속 테두리 두른 '갤럭시 알파' 공개

  • 2014.08.13(수) 17:19

4.7인치..내구성 사용감 극대화
내달부터 세계 150개국 순차 출시

삼성전자가 금속 (메탈) 테두리를 적용한 새로운 디자인의 갤럭시 스마트폰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디자인을 특화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갤럭시 알파(Galaxy Alpha)'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삼성전자 프리미엄 스마트폰 중 처음으로 메탈 프레임을 적용한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재질과 마감이 눈길을 끈다. 곡면 디자인은 세련된 느낌 뿐 아니라 낙하에 의한 충격에도 강한 내구성을 갖췄다. 후면 디자인은 메탈의 차가운 느낌과 달리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도록 마감돼 촉각적·시각적 균형감을 겸비했다.

디자인이 강조된 스마트폰 '갤럭시 알파'는 두께 6.7mm, 무게 115g으로 얇고 가벼워 그립감과 휴대성을 제공한다. 119mm(4.7인치) 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강력한 카메라, 초절전모드, 지문인식, S 헬스 등 갤럭시 시리즈의 첨단 기능을 지원한다. 삼성 기어2와 기어 핏 등 웨어러블 기기와 연동돼 더욱 편리한 모바일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신종균 삼성전자 IM부문 대표는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갤럭시 알파는 아름다우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과 갤럭시 스마트폰만의 차별화된 사용 경험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블랙, 화이트, 골드, 실버, 블루 등 총 5가지 색상이며, 내달부터 세계 150여 개국에서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