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설 연휴 유료방송 볼거리 풍성

  • 2015.02.18(수) 08:00

인기영화·애니메이션·해외드라마

5일간 이어지는 긴 설 연휴에 IPTV, 케이블TV, 모바일TV 등 유료방송 볼거리가 풍성하다.

 

KT의 IPTV 서비스 올레TV와 모바일TV 서비스 올레TV 모바일은 설 특집 프로모션 '기가팍팍, 선물팍팍'을 진행한다. 올레TV에 따르면 이달 22일까지 '설 특집관'에 마련된 VOD를 구매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준다. 3D TV 홈시어터 세트, DSLR 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등이 경품이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TV포인트 1000원을 적립해준다.

 

 

올레TV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신영화와 해외 드라마 VOD를 무료 또는 할인가에 서비스한다. 또 자녀를 위한 선물도 올레TV에서 준비할 수 있다. 22일까지 어린이세상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400명을 선정해 애플비 도서, 라바 인형, 뽀로로 파크 입장권 등을 추첨 증정한다. 극장판 애니메이션 파워레인져, 짱구는 못말려, 소년탐정 김정일 등을 시청하면 구매 금액의 절반을 TV포인트로 돌려 준다.

 

올레TV 모바일에서는 설 맞이 키즈 대축제를 진행한다. 22일까지 인기 애니메이션 라바 VOD 구매 고객 중 50명에게 캐릭터 인형을 준다. 마다가스카의 펭귄과 드래곤 길들이기 등 어린이 영화 구매자 가운데 50명을 뽑아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SK텔레콤도 설 연휴 기간 B TV 모바일 월정액 상품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LTE 데이터 통화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23일까지 진행한다.

LTE데이터 통화료가 무료로 제공되는 콘텐츠는 지상파·종편 채널, CJ계열 모든 채널, 음악방송 채널 등 총 82개의 실시간 채널이다. 이 기간 B TV 모바일에 신규 가입한 후 응모하는 모든 고객에게 B포인트 1만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공되는 B포인트로는 최신영화, 드라마, 연예오락 프로그램 등을 요금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설 연휴 동안 즐길 수 있도록 B TV에서 국내외 화제 영화와 드라마를 대거 선보인다. 최근 극장 개봉한 기술자들, 오늘의 연애,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허삼관 등 국내 화제작과 작년 미국 박스오피스 1위 영화인 헝거게임:모킹제이와 테이큰3 등이 포함됐다.

 

LG유플러스는 고향 가는 길을 지루하지 않게 보내는 방법을 제공한다. 영화는 물론 미드 등의 해외TV 시리즈물까지 국내 최다 1만8000편의 주문형비디오(VOD)를 무제한 볼 수 있는 유플릭스 무비(UflixMovie)로 월 7000원에 국내외 고전영화부터 최근작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유플릭스 무비는 모바일과 PC(www.uflix.co.kr)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월 정액제에 2900원을 추가하면 U+ tv G에서도 보던 화면 그대로 이어 볼 수도 있다.

 

또 작년 세계 최초로 선보인 IPTV 서비스 U+tv Gwoofer는 기존 서비스는 그대로 이용하면서도 4개의 스피커, 2개의 우퍼(Woofer)를 추가해 영화관 같은 서라운드 입체 음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명절 음식 준비로 손에 물 마를 틈 없는 주부들에게 반가운 소식도 있다. 세계 최초로 tv G4K UHD에서 제공하는 보이스리모컨 기능이다. 가족들이 많이 모이고 음식과 차례 용품들을 준비하다 보면 리모컨을 어디 두었는지 잊어버릴 때가 많다. 보이스리모컨은 '리모컨'이라고 부르면 리모컨에서 소리가 나서 쉽게 찾을 수 있다.

 

CJ헬로비전은 헬로TV에서 2015 양띠 해 설 연휴를 맞아 가족 콘텐츠를 한데 모은 온 가족 다줄거'양( 羊)' 특집관을 22일까지 운영한다. 이용자 전원에게 홍삼세트, 영화예매권, 상품권, TV코인 등 경품이 지급된다. 이번 특집관은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가족 구성원 별로 테마를 나눠 다양한 볼거리로 콘텐츠를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아빠, 엄마, 어린이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존웍, 퓨리 등 아버지들을 위한 최신 액션영화, 어머니의 명절 스트레스를 덜어줄 월컴 투 시월드, 고부스캔들 등이 있다.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뽀로로, 겨울왕국 등 애니메이션 모음을 구성했다. 특히 2015년 양의 해를 맞이해 실제로 양띠 스타들이 출연하는 콘텐츠도 따로 찾아볼 수 있다. 배우 송강호(48), 임수정(36), 배두나(36)를 비롯해 헐리우드 여배우 니콜 키드먼(48)과 액션스타 브루스 윌리스(60)의 인기작품들을 엄선해 편성했다.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는 방송 권역별로 설연휴를 맞아 지역 명소소개와 특별 대담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티브로드 서울방송은 대담프로그램에서 안정희 다솜예절문화원장을 초청해 현대사회에서 예절이 중요한 이유와 효, 세배, 식사예절, 전통예절에 대해 재조명하는 시간을 가지며, 20일까지 오전 10시30분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티브로드 부산방송은 김석준 부산시교육감을 초청해 지난 1년동안 추진했던 개혁과 부산교육의 변화를 들어보면서 향후 부산교육의 과제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이 방송은 이달 20일까지 오전 8시30분과 오후 1시에 방송된다. 티브로드 전주방송은 설연휴 특집프로그램인 한눈에 반한 전북을 통해 지역민도 잘 모르는 숨겨진 관광명소를 소개한다. 중부방송에서는 설연휴를 맞아 책읽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책읽는 북멘토 특집방송을 마련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 오늘의 운세
  • 오늘의 투자운
  • 정통 사주
  • 고민 구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