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1시간만에 매진' 삼성 기어 S2, 국내 출시

  • 2015.10.02(금) 17:37

▲ 삼성전자의 스마트워치 '기어S2'가 출시된 2일 오후 서울 마포 합정 메세나폴리스에서 대규모 출시홍보행사가 열리고 있다. /이명근 기자 qwe123@

삼성전자가 최신 스마트워치인 `기어 S2`가 국내 출시됐다.
 
2일 출고되는 기어 S2의 출고가는 33만3300원이다. `기어 S2 클래식`은 37만4000원으로 책정됐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롯데백화점 시계편집매장 갤러리어클락, KT, LG유플러스 대리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지난달 초 독일 베를린 세계가전박람회(IFA)에서 처음 공개된 이 제품은 원형 디자인과 휠을 돌려 조작하는 독창적인 사용자 경험으로 호평받았다. 지난달 18일 국내에서 진행된 사전 예약 판매에서는 약 1시간 만에 한정 수량 1000대가 매진되기도 했다.
 
삼성전자는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알레싼드로 멘디니와 협업한 `기어 S2 멘디니 에디션` 스트랩 4종(블랙·다크브라운·네이비·블루블랙)도 이달 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레드, 웜 그레이 색상의 기어 S2 전용 스트랩과 브라운, 그레이 색상의 기어 S2 클래식 전용 가죽 스트랩도 함께 내놓는다.
 
아울러 국내 소비자의 사용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티머니, 캐시비, 골프나비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도 무료로 제공한다. 세콤, ADT 캡스 등과 제휴해 사무실과 주택의 보안 설정을 기어 S2로 할 수 있도록 하고 기어 S2에 출입 카드 기능도 곧 탑재한다.
 
이밖에 기어 S2로 입출금 내역을 확인하고 현금자동지급기(ATM) 출금까지 할 수 있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도 우리은행 등과 손잡고 제공할 방침이다.삼성전자는 기어 S2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서울 합정동 메세나폴리스에 원형 체험존을 꾸며 대규모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