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게임빌, MMORPG '탈리온' 글로벌 CBT

  • 2018.05.23(수) 11:35

내달 5일까지 한국·미국·유럽·일본·대만서 진행

▲ [자료=게임빌]

 

게임빌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탈리온'(TALION)의 글로벌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에 돌입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CBT는 내달 5일까지 2주간 한국을 비롯해 미국, 유럽, 일본, 대만 등에서 진행된다.

탈리온이란 게임명은 '동등한 복수'를 뜻한다. 연맹 대 연맹의 대립 구도가 뚜렷하며, 저 레벨부터 고 레벨까지 차별 없이 함께 싸울 수 있는 '20 대 20 점령전'이 핵심 콘텐츠로 꼽힌다. 광활한 오픈 필드에서 월드보스를 차지하기 위한 'RvR 필드 레이드'도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특히 PC 온라인게임급 대형 스케일도 눈에 띈다. 360도 자유로운 시점 조절이 가능한 풀 3D 뷰로 하늘까지 보이는 오픈 필드를 구현했으며, 48개 부위에 달하는 세밀한 커스터마이징으로 나만의 개성있는 캐릭터도 만들 수 있다.

 

게임빌은 이번 CBT 참여자를 대상으로 '내 캐릭터 자랑하기',  '레벨 달성', '버그 수집'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특히 자신의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한 후 공식 카페에 인증샷을 올리면 우수 캐릭터를 선정해 정식 출시 때 캐릭터 생성 프리셋에 적용해주는 내 캐릭터 자랑하기 이벤트는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10만 골드, 루비 100개, 고급 무기 강화석, 고급 방어구 강화석, 고급 장신구 강화석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gameviltali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빌 관계자는 "유티플러스와 협력해 준비 중인 탈리온은 국내를 넘어 해외 MMORPG 시장을 겨냥한 초대형 블록버스터 기대작"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