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월드컵 열기 시동…넥슨 FIFA 온라인4 정식 서비스

  • 2018.05.24(목) 16:23

공개 시범 서비스 첫날 PC방 순위 3위…순조로운 출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 온라인(FIFA Online)4가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넥슨은 24일 EA 아시아 스튜디오인 스피어헤드(Spearhead)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공개 시범서비스를 시작한 FIFA 온라인4는 서비스 첫 날 PC방 순위 3위를 기록하고, 스포츠게임 장르 1위를 차지하는 등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며 24일 정식 서비스에 들어갔다.

 

정식 서비스와 함께 선수팩과 패키지 아이템, 톱 클래스(TOP CLASS)를 구매할 수 있는 게임상점을 오픈했다. 또 내달 러시아에서 개최되는 2018 FIFA월드컵을 겨냥한 'FIFA 월드컵(World Cup) 모드'의 티징 영상과 업데이트 일정도 공개했다. FIFA 월드컵 모드는 오는 31일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넥슨은 FIFA 온라인 4 론칭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면 일일 접속과 주간 접속에 따라 팀 코리아 아이콘(Team Korea Icons) 시즌 ALL 지명 선수팩, 론칭 스페셜 실버 팩, 골드 선수팩, 10만 BP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FIFA 온라인 4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FIFA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