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굿 잡!]넥슨 신입공채…학력·경력 무관

  • 2018.09.03(월) 11:29

9월3~21일 원서접수

▲ [자료=넥슨]

 

작년 매출액이 2조3000억원에 달하는 글로벌 게임사 넥슨이 이달 3일부터 21일까지 올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이번 공개채용에는 넥슨, 네오플, 넥슨지티, 넥슨레드, 넷게임즈, 엔진스튜디오 등 6개 법인이 참여한다.

특히 올해는 네오플, 넥슨지티 등 주요 개발사와 더불어 데브캣 스튜디오, 왓 스튜디오, 원 스튜디오 등 넥슨의 개발 스튜디오도 공채에 참여한다. 프로그래밍과 게임아트, 게임기획 등 개발 직군 인력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IT 엔지니어, 해외사업, 게임사운드, 경영지원’ 등 다양한 직무 분야에서 모집한다.

이번 공채는 학력 및 경력과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21일까지 넥슨 컴퍼니 채용 홈페이지(career.nexon.com)에서 접수할 수 있다. 지원 이후에는 서류 검토, 역량 테스트(개발 직군) 및 면접 전형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12월 중 입사한다.

넥슨은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넥슨 판교사옥에서 '커리어 클럽'을 개최, 게임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직군별 포트폴리오 점검, 커리어 강연, 취업 상담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커리어 클럽은 별도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오는 4일부터는 서울대, 한양대 등 10개 대학에서 캠퍼스 리크루팅도 진행한다.

정창렬 넥슨 인사실장은 "넥슨은 다양한 시도를 통해 혁신과 성장을 거듭해 온 글로벌 게임기업으로, 새롭고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는 창의적 게임 개발에 적극 투자하고 있다"며 "게임 산업에 열정을 가진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 컴퍼니는 던전앤파이터, 메이플스토리, FIFA 온라인 4 등 다양한 온라인게임과 오버히트, 액스(AxE), 카이저 등 모바일 게임을 전 세계 190여 개국에 서비스 중이며, 작년 기준 약 2조3000억 원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