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AI 음성인식 받아쓰기 '다글로' 1주년 상품권 쏜다

  • 2020.04.10(금) 14:37

액션파워, 다글로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내달 전화통화 특화 엔진 출시 예정

액션파워가 인공지능 음성인식 받아쓰기 서비스 '다글로(Daglo)'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기존 가입고객 및 4월 말까지 다글로에 가입한 고객이 이용 후기를 작성하고, 지정 해시태그를 적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음료 기프티콘, 다글로 무료포인트를 선물한다.


 
다글로는 지난 2019년 4월 출시 이후 사용자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 추세를 보여왔다. 회사에 따르면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업무용으로 비대면 회의가 증가하고, 주요 대학 및 초중고의 수업이 원격강의로 진행됨에 따라 회의록 작성, 강의 자막 제작 및 강의록 작성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 다글로를 찾는 사용자가 가파르게 늘고 있다. 

다글로는 자체 개발한 엔진을 통해 분야별로 특화시켜 음성 파일, 동영상 파일, 유튜브 링크의 음성을 텍스트로 바꿔주는 서비스이다. 특히 분야별 특화엔진을 개발함으로써 정확도를 개선했고, 다른 음성인식 업체와 차별화를 하고 있다. 현재 강연, 1:1 인터뷰 및 상담, 뉴스, 의회, 법률강의, 교회설교, 일반으로 총 7개의 특화엔진을 운영 중이다. 

결과물은 자체 개발한 편집기를 이용해 쉽게 교정할 수 있으며 자막파일, 텍스트 파일 등 다양한 형식으로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액션파워는 지속적으로 특화 분야를 확장할 방침이며, 5월 중에는 전화통화에 특화된 엔진을 출시할 예정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