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교육·쇼핑 단지내에서 ‘OK'

  • 2014.05.28(수) 07:52

경의선 탄현역 이용하면 서울 도심까지 30~40분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에 위치한 두산건설의 ‘두산위브더제니스’가 교육환경이 좋은 단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어린 자녀들은 물론 고학년 자녀까지 단지 내에서 교육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는 단지 내에 위치한 ‘키즈존(KIDS ZONE)'에서 4~7세 아동을 대상으로 ’제니스키즈‘를 운영 중이다. 선생님은 정교사 12명, 강사 9명으로 구성돼 있는데 영어전담 교사만 3명이다. 차량 이동이 필요 없고, 자녀들이 수업 받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는 게 장점이다.

 

 

또 ‘에듀케이션존(Education Zone')에는 두산동아가 운영하는 ’DOOIT ENGLISH‘와 독서실이 있다. ’DOOIT ENGLISH‘는 교사와 1대 1 수업 방식이어서 교육효과가 높아 등록 대기자들이 많다. 온라인 콘텐츠 비용으로 월 3만5000원만 내면 된다.

 

고학년 학생들을 위해선 학부모가 귀가 걱정을 하지 않도록 각 동 1층에 독서실을 마련했다. 총 16개실, 443개 좌석을 갖춰 놓고 있으며 입주자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입주자의 활용도와 선호도가 높은 편의시설로는 게스트하우스가 으뜸이다. 게스트하우스는 도쿄와 파리, 두바이, LA, 서울 등 유명 도시 콘셉트로 구성돼 있는데 친지가 방문했을 때나 집들이, 파티에 이용할 수 있다. 1일 사용료는 5만~8만원이다. 호응이 좋아 금요일이나 주말에는 예약을 해야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 상가인 제니스스퀘어에서는 원스톱쇼핑이 가능하다. 이마트에브리데이와 아이컴퍼니(이케아) 등 생활 편의시설은 물론 은행과 약국, 병원,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이 고루 입점해 있다.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는 경의선 탄현역에서 전철을 이용하면 서울역과 공덕역까지 30~40분대로 출퇴근이 가능하다. 탄현역이 단지와 브릿지로 직접 연결돼 있어 늦은 귀갓길에도 안심할 수 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