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분양 브리프]대우건설, 송내역 파인 푸르지오 539가구

  • 2014.06.20(금) 10:35

대우건설이 경기 부천시 교통요지인 송내역 앞에서 ‘송내역 파인 푸르지오’를 분양 중이다. 지하 2층에서 지상 25층, 6개동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62㎡ 124가구 ▲74㎡ 195가구 ▲84㎡ 220가구 등 539가구다.

 

대우건설은 입주민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우선적으로 고려해 단지를 설계했다. 남향위주의 판상형 배치로 조망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했다. 동간거리를 최대한 넓혔다. 단지조경은 지역특성을 고려해 꽃복숭아 나무를 많이 심을 예정이다.

 

또 주방에 ‘센서식 절수기’와 ‘수세미 살균건조기’ 등을 적용한다. 바닥 난방이 되는 욕실은 고급 호텔처럼 샤워부스 안에 ‘매립형 샤워수전’을 설치하고, 세면대 수납형 치아관리기(욕실1)와 욕실장 일체형 칫솔 살균기(욕실2)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현관 앞에 사람이 있을 경우 근접센서를 통해 자동 촬영되는 ‘스마트 도어카메라’를 장착해 방범 기능을 높였다. ‘스마트 일괄 제어 시스템’으로 외출 시 일괄소등과 가스차단, 엘리베이터호출 등이 가능하며 ‘대기전력 차단장치’로는 전력사용량을 모니터할 수 있다.

 

▲ 부천 송내역 파인푸르지오 투시도(자료: 대우건설)

 

송내 파인 푸르지오는 서울이나 인천 도심으로의 출퇴근이 쉽다는 게 장점이다. 단지에서 직선거리로 150m에 지하철 1호선 송내역이 있어 급행을 이용하면 용산역까지 30분에 갈 수 있다.

 

송내역 광장에는 부천 전 지역 뿐 아니라 강남과 여의도, 일산, 분당 등으로 연결되는 40여개의 버스노선 정류장이 있다. 단지 인근에 서울 외곽순환도로 송내IC가 있어 자동차 이동도 편리하다.

 

송내역 근처에는 둘리거리(상동로데오거리)와 투나쇼핑몰 등 상권이 잘 갖춰져 있다. 단지 2km 이내에 홈플러스와 이마트, 현대백화점, 부천종합터미널 등이 있다. 교육시설로는 솔안초, 부천중·고, 부천여자중·고, 송내고 등이 있다.

 

송내 파인 푸르지오의 견본주택은 부천 원미구 부일로 205번길 62(법원사거리)에 마련돼 있다. 문의: 1577-6276

 

▲ 송내역 파인푸르지오 84㎡ 거실(자료: 대우건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