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현대산업개발, '相生' 주제로 협력사 단합대회

  • 2017.02.15(수) 17:17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공정거래협약서 교환

현대산업개발은 15일 서울 삼성동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협력업체들과의 단합대회 성격의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Best Partners Day)' 행사를 열었다.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을 주제로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김재식 사장을 비롯한 현대산업개발 임원 10여명과 우수협력사 대표 25명이 참석했다.

 

현대산업개발은 이 행사에서 협력사 대표들과 공정거래협약을 체결하고 우수협력사를 시상했다. 이어서 상생협의체 'HDC 파트너스 클럽(Partners Club)' 총회를 열었다. 김 사장은 "동반성장 패러다임을 더욱 확고히 하고 협력회사가 중견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경제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대산업개발과 협력사 대표가 각각 교환한 공정거래협약서에는 ▲공정거래위원회 4대 실천사항 준수 ▲공정한 계약 체결 및 이행 ▲하도급 법위반 예방 ▲금융·기술개발·기술인력 지원 등의 내용이 담겼다.

 

이날 건축·토목·전기·설비 부문으로 나눠 선정한 우수협력사에는 표창패와 부상이 주어졌다. 또 향후 계약이행보증 면제 및 입찰기회 확대 등의 혜택도 부여된다.

▲ 현대산업개발이 서울 삼성동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Best Partners Day)'  행사를 개최했다. 맨 앞줄 왼쪽에서 여섯 번째가 김재식 현대산업개발 사장.(사진: 현대산업개발)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