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대우건설 '청주 힐즈파크 푸르지오' 5월 분양

  • 2018.03.29(목) 11:33

777세대 중 93% 이상 84㎡ 이하의 중소형 구성
근린공원과 생활체육공원 앞마당처럼 이용

대우건설은 5월중 청주시 청원구 내덕동 154-6 일원에 '청주 힐즈파크 푸르지오'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전용면적 75㎡~121㎡, 총 777세대로 이뤄졌다. 단지의 93%가 선호도 높은 84㎡ 이하의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새적굴 근린공원(예정) 앞에 위치해 쾌적한 환경과 함께 율량지구의 생활편의시설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입지를 갖춰 실수요자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새적굴 근린공원 안에 위치한 유일한 아파트로 새적굴 근린공원과 내덕생활체육공원을 앞마당처럼 이용하는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율량천과 우암산 조망도 가능하다.

율량지구에 인접해 율량지구 중심상업지구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홈플러스‧내덕 자연시장‧청주 성모병원‧그랜드플라자호텔‧충북학생 수영장‧국립현대미술관 청주관(예정)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 청주 힐즈파크 푸르지오 조감도



단지 바로 앞에 청주 제1순환로가 위치하고 제2순환로도 인접해 청주 시내는 물론 청주산업단지‧오창 과학산업단지‧오송 생명과학단지 등 인근 산단으로 출퇴근이 편리하다. 단지 앞 다수의 버스노선이 있고 청주여객 북부정류소도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다.

다수의 학교도 밀집해 교육환경도 좋다는 평가다. 내덕초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주성중‧중앙중‧율량중‧신흥고‧대성고 등이 단지와 가깝다. 율량지구에 형성되고 있는 학원가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는 남향위주로 배치하고 4베이 판상형 위주로 구성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각 타입별로 팬트리, 드레스룸, 알파룸 등 소비자의 취향과 생활패턴에 맞는 최신설계를 적용했다.

피트니스클럽, 골프클럽 등 입주민들이 다양한 취미생활과 친목활동을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세대당 1.3대의 주차공간을 제공하고 지하주차장은 광폭형(폭 2.4m, 세로 5.0m)과 확장형(가로 2.5m, 세로 5.1m)으로 설계해다.

단지 외곽, 단지 내부, 엘리베이터, 세대 현관, 세대 내부 등 5개 구역으로 나누고 단계별로 보안을 체계화한 푸르지오만의 체계적인 보안시스템을 적용해 입주민의 안전한 생활을 최대한 고려했다. 현관에는 스마트 도어 카메라가 설치돼 일정거리에 사람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사진이 찍힌다. 촬영된 사진은 내부 홈네트워크와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량번호인식 주차관제시스템, 무인경비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지하주차장 비상호출시스템, 주차 위치인식 시스템 등이 설치되고 각 세대에 푸쉬풀 디지털도어락, 스마트 생활정보기 등도 적용할 예정이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