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단독주택·아파트 장점 모은 '삼송 자이더빌리지' 이달 분양

  • 2019.06.25(화) 16:52

GS건설, 블록형 단독주택 분양 예정…삼송 첫 '자이' 브랜드
다락·테라스·정원 등 전용면적보다 2배 넓은 서비스 면적도

GS건설이 경기도 고양시 삼송지구에서 처음으로 '자이(Xi)' 브랜드를 달고 블록형 단독주택을 공급한다. GS건설은 '삼송 자이더빌리지'를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최고 3층 전용 84㎡ 단일면적 총 432가구로 이뤄졌다. 단독주택의 장점과 아파트의 편리함을 결합시킨 블록형 단독주택이란 점이 특징이다.

각 세대는 최고 3개층으로 이뤄져 있으며, 주택형별 꼭대기층에는 별도의 다락이 제공돼 아이들의 놀이공간이나 취미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세대별 단독 주차공간도 마련됐다, 세대정원 및 포켓정원 등도 제공돼 미니카페나 화원, 바비큐장 등 입주민의 스타일에 맞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주택형별로 다락, 발코니, 테라스, 세대정원, 공용홀 등 전용면적에 약 2배 규모에 달하는 서비스면적을 제공해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삼송 자이더빌리지(사진=GS건설)

삼송자이더빌리지는 기존 단독주택과 달리 아파트 보안 및 첨단 시스템이 도입된다. 외출 시에도 스마트폰으로 조명과 가스, 난방, 거실 조명 등이 제어 가능한 자이앱 솔루션과 스마트폰으로 확인이 가능한 방범형 도어카메라 및 외출 시 내부를 확인할 수 있는 월패드 방범 녹화시스템을 적용한다.

차량 번호인식 주차관제 시스템으로 외부 차량의 출입을 통제하며, 세대 내에 설치된 감지기를 통해 화재나 가스, 누출, 창문을 통한 침입 등 비상 상황 발생 시 알림 문자가 전송돼 신속히 대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삼송자이더빌리지에는 GS건설과 자이S&D가 공동 개발한 최첨단 공기정화 시스템인 '시스클라인(Sys Clein)'이 각 세대마다 2대가 기본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시스클라인은 시스템 환기 기능을 담당하는 전열교환기의 장점과 실내 공기를 신속하게 정화시켜주는 공기청정기의 장점을 결합, 실내 공기질을 관리해주는 토탈 에어 솔루션 시스템이다.

단지는 북한산, 노고산 자락으로 둘러싸여 있어 쾌적한 주거생활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단지 사이로 오금천이 흐르고 있어 일부 세대에서는 조망권 확보도 가능하다.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을 이용할 수 있고 통일로, 일영로, 서울외곽순환도로 통일로 IC 등의 광역도로망도 인근에 있어 차량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하나로마트,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고양점, 롯데몰 은평점, 은평 성모병원 등의 편의시설과 고양 오금초, 고양중, 고양고 등의 교육시설도 갖추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삼송지구에 처음 선보이는 자이브랜드로 브랜드 프리미엄은 물론 공급 당시 큰 인기를 얻었던 한강신도시 자이더빌리지에 이은 두번째 작품인 만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삼송자이더빌리지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에 이달중 문을 열 예정이다. 입주는 2021년 1월 예정이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