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분양가상한제 째깍째깍', 집값은?…머니워치쇼 해결사 등판

  • 2019.10.15(화) 15:30

11월20일 여의도 금융투자협회서 개최

이달말 민간택지 분양가상한제 시행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동 단위의 핀셋지정을 예고하면서 시장에 어떤 파장을 불러올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공급 축소에 대한 우려로 새 아파트로의 쏠림이 더욱 심화되고 미래의 새아파트인 '재건축아파트'에 대한 관심도 지속될지 주목된다.

반대로 정부의 의도대로 분양가 하락에 따른 기존 아파트 값이 안정세를 찾아갈지도 관심 포인트다. 더욱이 대내외 시장 불확실성 확대는 부동산시장에 가장 큰 변수로 작용하고 있는 상황이다.

머니워치쇼 시즌9에서는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은 부동산 전문가들이 나와 이에 대한 조언과 해답을 제시한다.

증권사에 근무할 당시 부동산 '여의도학파' 수장으로 불린 홍춘욱 EAR리서치 대표가 '부동산시장 전망'을 통해 시장에 대한 냉철한 분석과 전망을 내놓는다. 매번 똑부러지는 해답을 찾아주는 김규정 NH투자증권 부동산 연구위원과 '빅데이터 분석'으로 적중률을 높인 조영광 대우건설 연구원이 해결사로 나선다.

시즌1부터 시즌7까지 진행을 맡아온 'MBC 손에 잡히는 경제' 이진우 진행자가 이번 시즌9에서는 토론자로 참여하면서 청중의 입장에서 궁금증을 묻기도 하고 알기 쉽게 설명하면서 토론에 감칠맛을 더한다.

'머니워치쇼 시즌9'은 경제방송 SBSCNBC에서 기자로 활약한 김선경 비즈니스워치 객원기자 사회로 발표 중심의 딱딱한 재테크 강연 틀을 벗어 던진다. 전문가들이 토크쇼 형식으로 여러 이슈들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며 '나만의 부동산 투자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머니워치쇼는 오는 11월 20일 오후 2시30부터 4시30분까지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3층 불스홀에서 열린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석할 수 있다.


▲일시: 2019년 11월 20일(수) 오후 2시30분~4시30분
▲장소: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3층 불스홀
▲참가: 비즈니스워치 홈페이지(www.bizwatch.co.kr)에서 참가자 사전등록 접수 중
▲ 문의: 비즈니스워치 (02)783-3311

머니워치쇼 신청페이지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