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경서 북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 이달 분양

  • 2021.09.09(목) 14:58

한국토지신탁‧대우건설 10일 견본주택 오픈
주거용 오피스텔, 청약통장 필요없어

한국토지신탁과 대우건설이 인천 서구 경서3구역 도시개발지구에 들어서는 '경서 북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의 견본주택을 이달 10일 열고 분양에 나선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49층, 6개 동, 총 1522실 규모의 초고층 브랜드 대단지로 조성된다. 전 타입이 전용면적 83㎡의 중소형 단일면적으로 구성되며 타입별로 △83㎡A1 761실 △83㎡A2 264실 △83㎡B 497실 등이다.

'경서 북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 투시도.

단지 바로 앞에 도시공원 특례사업이 예정된 연희공원이 위치하고 공촌천, 아라뱃길, 베어즈베스트GC 등도 가깝다. 특히 공촌천에는 약 1km 길이의 느티나무숲길이 조성될 예정이다.

또 청라국제도시역과 청라IC가 가깝고 주변엔 9호선 공항철도 직결운행, 7호선 연장선, 2호선 연장선 등의 교통 개발이 예정돼 있다. 청라국제도시 생활권역에 속한 만큼 청라국제도시의 각종 편의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단지 바로 옆에 공공청사 조성사업이 추진되고 있으며 인근엔 대규모 상업시설 부지가 계획돼 있다. 청라의료복합타운 개발사업도 진행중이다.

이 단지는 남향 위주로 동을 배치하고 세대 내부는 4베이 판상형 구조, 타워형 구조의 평면 설계를 도입했다. 피트니스, GX클럽, 골프클럽, 그리너리 스튜디오, 남·여독서실, 코인세탁실, 맘스라운지, 키즈룸, 공유오피스, 시니어클럽 등 다양한 커뮤니티도 조성한다.

원패스 시스템, 무인택배 시스템, 주차관제 차량번호 인식 시스템, 주차유도 시스템, 세대 전열교환 시스템, 에코 세이빙 수전, 전기차 충전설비, 지하주차장 LED 조명 등의 첨단 시스템도 적용한다.

경서 북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은 주거용 오피스텔로 조성되는 만큼 청약 등의 규제에서 자유롭다는 점도 특징이다. 만 19세 이상이라면 주택·청약통장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도 없다. 

경서 북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의 견본주택은 인천시 서구 청라동에 위치하며 사이버 견본주택도 동시에 운영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