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여 기자의 기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정재웅 기자의 기사 모음
-
- 에이피알 '제로모공패드', 미국 아마존을 휩쓸다
- 에이피알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의 ‘제로모공패드 2.0’이 미국 이커머스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에이피알은 이 여세를 몰아 미국 시장에 K-뷰티를 더욱 확산하겠다는 생각이다. 에이...
-
정재웅 기자
·
2024.07.03(수) 10:38
-
- 파스쿠찌, '나만의 색깔'에 맞는 음료를 찾아라
- 파스쿠찌가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퍼스널 컬러'를 적용, 자신에게 맞는 음료를 찾는 행사를 열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이미지 컨설턴트 전문 업체 &ls...
-
정재웅 기자
·
2024.07.01(월) 15:15
-
- GS25·GS더프레시서 장보면 '배민'이 배달한다
- GS리테일이 배달의민족과 손을 잡았다. GS리테일이 주목하고 있는 퀵커머스 서비스에 기존 요기요 이외에도 배달의민족이 더해진다. GS리테일은 이를 통해 전국에 촘촘한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퀵커머스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
-
정재웅 기자
·
2024.07.01(월) 10:22
-
- hy, '샐러드 맛집'이었다…6년간 500만개 판매
- hy가 지난 2018년 선보인 '잇츠온 샐러드'가 지난해까지 누적판매 500만개를 돌파하면서 꾸준한 인ㄱ를 얻고 있다. 이에 따라 hy는 신제품 출시를 통해 샐러드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
-
정재웅 기자
·
2024.07.01(월) 09:13
-
- '미래 준비' 롯데, 핵심 전략은 '글로벌·AI'
- 롯데그룹이 미래 성장 모멘텀 구축에 전력투구하고 있다. 그동안 유통과 화학 등을 주축으로 성장했다면 이제는 좀 더 다양한 미래 사업에 나설 채비를 하고 있다. 이를 위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역량 강화와 전 사업군에 인...
-
정재웅 기자
·
2024.06.27(목) 16:18
-
- 농심, 빵을 스낵으로…'빵부장' 3탄 나왔다
- 지난해 농심이 선보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빵부장' 세번째 제품이 출시됐다. 빵부장은 유명 빵 메뉴를 스낵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한 신제품이다. 농심은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rsqu...
-
정재웅 기자
·
2024.06.27(목) 14:46
-
- 삼양식품, '불닭' 신드롬 스낵에도…일본 공략
- 글로벌 시장에서 불닭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삼양식품이 불닭 브랜드의 신제품을 내놨다. 기존 라면이 아닌 스낵에 불닭 시즈닝을 입혀 일본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계산이다. 삼양식품은 일본 스낵 시장 공략을 위...
-
정재웅 기자
·
2024.06.21(금) 14:52
-
- "1년에 19만명이 찾아요"…도심에 숨은 커피공장
- 동서식품이 운영하는 도심 속 커피공장 '맥심플랜트'가 새롭게 단장했다. 서울 한복판에 오롯이 자리한 커피 문화복합공간인 맥심플랜트는 입소문을 타고 매년 약 19만명 이상이 다녀갔다. 동서식품은 맥심플랜...
-
정재웅 기자
·
2024.06.25(화) 11:25
-
- [카드뉴스]KT&G, 취약계층에 손을 내밀다
-
-
정재웅 기자
·
2024.06.21(금) 12:56
-
- 샛별배송 연 컬리, 이번엔 '1시간 배송' 내놨다
- 국내 이커머스 업계에서 '샛별배송'을 처음 도입했던 컬리가 이번에는 '1시간 배송'을 시작한다. 컬리만의 퀄리티 있는 제품을 1시간 안에 고객에게 전달, 컬리만의 경쟁력을 보여주겠다...
-
정재웅 기자
·
2024.06.25(화) 09:57
-
- '붓' 당겨야 문 열리는 그 곳…외국인을 사로잡다
- 교촌에프앤비가 운영하는 플래그십 스토어 ‘교촌필방’이 외국인 관광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교촌필방은 종합식품외식기업으로의 전환을 준비하고 있는 교촌에프앤비가 오픈한 매장이다. 교촌에프앤비는...
-
정재웅 기자
·
2024.06.25(화) 08:04
-
- '무라벨 페트병' 만든 롯데칠성, 자원순환에 진심
- 국내 최초로 무라벨 페트병 제품을 개발한 롯데칠성음료가 ESG 경영에 기초한 ‘지속가능성’ 역량 키우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를 통해 나날이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ESG경영을 강화할 계...
-
정재웅 기자
·
2024.06.24(월) 11:12
-
- 홈쇼핑 회사가 '단백질' 사업에 뛰어든 까닭
- 롯데홈쇼핑이 프리미엄 단백질 사업에 진출한다. 단백질 전문 기업과 합작사를 설립, 본격적으로 사업 포트폴리오 확장에 나선다. 이를 통해 메가 브랜드를 육성하고 롯데홈쇼피의 유통 채널을 활용해 시너지를 내겠다는 ...
-
정재웅 기자
·
2024.06.24(월) 10:24
-
- 롯데호텔, 시카고 찍고 부산으로…확장 고삐 죈다
-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본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섰다. 팬데믹으로 큰 타격을 입었던 만큼 빠르게 예년 수준으로 회복하기 위해서다. 이에 따라 최근 미국 시카고에 'L7'을 오픈한데 이어 이번에는 부산 해...
-
정재웅 기자
·
2024.06.19(수) 16:48
-
- 코웨이의 특별한 ESG경영…핵심은 '환경'
- 코웨이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환경 가전 전문기업인 만큼 '환경'에 방점을 찍었다. 코웨이는 지난...
-
정재웅 기자
·
2024.06.19(수) 1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