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여 기자의 기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정재웅 기자의 기사 모음
-
- 티슈 대명사 '크리넥스', 선케어 시장 진출
- 대표적인 미용 티슈 브랜드인 유한킴벌리 '크리넥스'가 영역을 확대한다. 기존 티슈 시장에서 벗어나 이제는 선케어 시장에도 진출한다. 오랜 기간 티슈 시장에서 다져온 스킨 케어 기술을 바탕으로 새로...
-
정재웅 기자
·
2024.06.17(월) 08:58
-
- GS리테일, 8년 만에 PB브랜드 얼굴 바꿨다
- GS리테일이 8년 만에 PB브랜드 '유어스'의 얼굴 새 단장에 나섰다. 필수 먹거리부터 생활용품까지 본격적인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GS리테일은 대표 자체브랜드(PB...
-
정재웅 기자
·
2024.06.17(월) 08:00
-
- [부음]김지우(비즈워치 생활경제부 기자)씨 조모상
- △박남순 씨 별세, 김상균·양옥·성옥·영택·윤정 씨 모친상, 박형수·강창선·김종서·이희관 씨 빙모상, 김미숙 씨 시모상, 김지우...
-
정재웅 기자
·
2024.05.28(화) 13:49
-
- 대명스테이션, 사회배려계층 권익 증진에 맞손
- 대명스테이션의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대명아임레디가 한국소비자원과 함께 사회배려계층의 소비자 권익 증진 활동에 나섰다. 대명스테이션은 한국소비자원과 함께 경북 의성군에서 ‘사회배려계층을 찾아가...
-
정재웅 기자
·
2024.06.14(금) 15:04
-
- 롯데홈쇼핑, 5분만에 휴지 4만롤 판매한 비결은
- 롯데홈쇼핑의 새로운 실험이 가시적인 성과를 내기 시작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모바일이 아닌 TV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형식의 '숏폼'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를 이끌어 내고 있다는 분석이다. ...
-
정재웅 기자
·
2024.06.13(목) 09:26
-
- 일본 '더현대'에 3000명 몰린 까닭
-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K콘텐츠 수출 플랫폼 ‘더현대 글로벌’이 일본에서 성과를 내고 있다. 일본 현지에 현대백화점과 '더현대'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무엇...
-
정재웅 기자
·
2024.06.12(수) 14:08
-
- GS리테일, 파르나스호텔 떼낸다
- GS리테일이 주주 및 기업 가치 제고를 위해 파르나스호텔 인적 분할을 추진한다. 이를 통해 GS리테일은 기존 사업에 집중하고 파르나스호텔은 독자적인 호텔 사업 등을 영위토록 해 기업가치를 높이겠다는 생각이다. ...
-
정재웅 기자
·
2024.06.03(월) 13:07
-
- 골프존, '임직원 복지 강화' 나선 이유
- 골프 플랫폼 기업 골프존뉴딘그룹이 임직원 복지 강화에 나섰다. 최근 저출산이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됨에 따라 결혼, 출산, 양육부터 일·가정 양립을 이루기 위한 임직원 복지가 가장 중요하다는 생각때...
-
정재웅 기자
·
2024.05.30(목) 16:25
-
- 농심의 대표 맛 '소스'에 담았다
- 농심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들의 핵심인 '맛'을 소스로 구현하는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짜파게티 만능소스'와 '배홍동 만능소스' 등에 이어 이번에도 새로...
-
정재웅 기자
·
2024.05.30(목) 11:37
-
- 롯데홈쇼핑, 계열사 판매 채널 '허브'됐다
- 롯데홈쇼핑이 상품 판매채널 다각화 전략을 선언하면서 롯데그룹 계열사들의 판매채널 허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롯데홈쇼핑 입장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고 계열사들은 판매 채널 다변화를 가져올 수 있어...
-
정재웅 기자
·
2024.05.29(수) 13:14
-
- 불닭볶음면이 키운 'K-매운맛', 꼬깔콘도 뛰어들었다
- 불닭볶음면이 국내외서 인기를 끌면서 한국의 매운 맛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따라 롯데웰푸드도 스테디셀러 제품인 '꼬깔콘'을 앞세워 'K-매운맛' 알리기에 나섰다. 이를 통해 꼬깔콘의 제품...
-
정재웅 기자
·
2024.05.28(화) 10:07
-
- 코웨이, 대용량 앞세워 업소용 라인업 강화
- 코웨이가 대용량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사무실, 학원, 식당, 카페, 어린이집, 노인요양시설 등 다중이용시설에 적합한 업소용 제품 라인업 강화를 통해 관련 시장에 공략을 위해서다. ...
-
정재웅 기자
·
2024.05.27(월) 09:27
-
- BAT로스만스, 9년째 이어지는 '한부모 가정 돕기'
- BAT로스만스가 9년째 한부모 가정 돕기에 나서고 있다. 지난 2016년부터 사단법인 대한사회복지회와 함께 한부모 가정의 정서적·경제적 지원을 위해 후원금부터 교육까지 다양한 방면으로 실질적인 도움을 주...
-
정재웅 기자
·
2024.05.22(수) 16:12
-
- 롯데GRS, '전주비빔라이스버거' 미국서도 통했다
-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가 패스트푸드 본고장인 미국 진출을 위해 본격적인 준비에 나섰다. 한국식 버거의 대표격인 '전주비빔라이스버거'는 물론 '불고기버거' 등이 미국 현지인들에...
-
정재웅 기자
·
2024.05.20(월) 11:23
-
- 에이피알, 미국·일본 찍고 중국으로 간다
- 에이피알이 미국과 일본 시장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중국 본토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그 시작은 글로벌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인 '부스터 프로'다. 에이피알은 중국 시장 진...
-
정재웅 기자
·
2024.05.20(월) 0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