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watch

[굿 잡!]한미약품, 하반기 공채 오늘부터 시작

  • 2018.09.17(월) 10:27

한미약품은 17일 2018년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 채용을 위한 서류접수를 오늘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접수 기간은 10월 12일까지며, 한미약품 채용 홈페이지(http://hanmi.recruiter.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이번 채용은 ▲M.D.(Medical Doctor) ▲국내영업 ▲본사(재무, 개발 등) ▲연구센터(바이오신약, 독성평가) ▲팔탄공단(제제연구, 품질보증 등) ▲평택공단(바이오 QC, 바이오 QA 등) ▲제이브이엠(연구 및 품질 등) 등 24개 부문에서 세 자릿수 규모로 진행한다.

지원 자격은 학사학위 또는 전문학사 이상 학력 소지자 및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로 의사, 약사, 회계사, 변호사 등 분야별 전문 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한미약품은 이번 채용부터 지역 대학 캠퍼스 리크루팅을 통해 현장면접(국내 영업부문)을 진행하고 있다. 현장면접에서 합격하면 실무 면접 응시 기회를 부여한다. 또 라이브 심포지엄(온라인 채용설명회) 및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열리는 채용Talk 세션을 통해 더 상세한 채용 관련 가이드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창조와 도전, 혁신을 통해 제약강국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한미약품과 함께할 국내외 우수 인재를 찾고 있다.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