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SK하이닉스, 기술 중심 새 슬로건 도입

  • 2018.10.10(수) 14:38

기술 혁신하는 회사 정체성 부각
"기술개발로 사회적가치도 창출"

SK하이닉스가 창립 35주년을 맞아 새로운 슬로건을 도입하는 등 브랜드 관리체계 구축에 나섰다.


SK하이닉스는 '첨단기술의 중심,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회사'라는 회사 정체성을 압축적으로 표현한 'We Do Technology'를 새 슬로건으로 도입했다고 10일 밝혔다.

슬로건 문구 중 'Do'를 연결고리 형태로 디자인해 사람과 기술을 연결하는 반도체의 역할을 형상화했다.

박성욱 SK하이닉스 부회장은 최근 사내공지를 통해 "'첨단기술 중심 회사'라는 한 방향으로 구성원들의 힘을 결집하고 공감할 수 있는 지향점이 필요하다"며 새 슬로건 도입배경을 설명했다.


SK하이닉스는 이를 위해 올해 상반기부터 국민, 고객, 구성원, 경영진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SK하이닉스의 정체성을 대표하는 키워드로 기술, 집념, IT 생태계 주도, 사회적 가치 등이 나왔고 이 키워드들을 브랜드 구성 요소에 반영했다.

SK하이닉스 홍보담당 김정기 상무는 "기술 개발로 성과를 이루고 이를 바탕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압축적으로 표현했다"고 말했다.

한편 SK하이닉스는 향후 광고, SNS 콘텐츠 등 대외 커뮤니케이션에 새 슬로건을 적용하고 임직원들의 명함, 수첩, 사내방송 등 다양한 내부 콘텐츠도 브랜드 관리체계를 기반으로 제작할 계획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