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LG유플러스, 日통신사와 비대면 K팝 콘서트 연다

  • 2021.09.06(월) 09:41

KDDI와 콘텐츠 공동제작 송출, 첫 협업
아이돌그룹 '더보이즈·에이티즈' 콘서트

LG유플러스가 일본 통신사 KDDI와 함께 온라인 K-POP 콘서트를 공동 제작·송출한다. 한일 통신사가 협업한 비대면 공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7일 아이돌그룹 더보이즈(THE BOYZ)와 에이티즈(ATEEZ)가 출연하는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실시간 공연은 'U+아이돌Live'에서 단독으로 중계된다.

/사진=LG유플러스.

이번 공연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대규모 행사 개최가 어려워진 상황에서 이용자들의 K-POP 무대의 비대면 체험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K-POP의 인기가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점을 고려해 해외 이통사와 공동 기획으로 국내외 팬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이용자들은 이번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약 90분간 최소 10여곡의 무대를 감상할 수 있게 된다.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공연은 17일 오후 7시 30분부터 약 오후 9시까지 진행된다.

최윤호 LG유플러스 XR사업담당(상무)은 "글로벌 시장에서 높아지고 있는 K-POP의 위상에 발맞춰, 공연 콘텐츠 사업도 최초로 해외 통신사인 KDDI와 공동 추진하게 됐다"며 "양사가 준비한 온라인 콘서트가 글로벌 K-POP 팬들의 무대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