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SK플래닛 "OK캐쉬백으로 NFT 대중화 선도하겠다"

  • 2023.05.24(수) 15:42

NFT 기반 멤버십 공식 홈페이지 공개
"SK그룹 관계사와도 연계 계획"

/그래픽=SK플래닛 제공

SK플래닛은 NFT(대체불가토큰) 기반의 OK캐쉬백 멤버십 서비스인 '로드 투 리치'(Road to Rich)의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하고 NFT 대중화에 본격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로드 투 리치'는 사용자의 생활 방식과 취향에 맞는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일반 멤버십과는 달리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직접 설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캐릭터 NFT인 '래키'를 받아 각종 퀴즈,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주인공 래키 왕자가 낯선 땅에서 최고의 부를 이룬다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에피소드 1과 2로 구성됐다.

에피소드1은 퀘스트 수행을 통해 래키의 레벨을 올리고 OK캐쉬백 포인트 등 다양한 리워드를 받을 수 있고, 레벨에 따라 변화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다.

SK플래닛은 하반기에 멤버십을 본격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에피소드2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래키에게 다양한 NFT 'TEM'을 결합하는 방법으로 자신만의 멤버십 서비스를 만들 수 있다. 공연, 다이닝 등 TEM에 연계된 각종 혜택도 이용 가능할 전망이다. TEM은 멤버십을 조립하는데 사용되는 아이템을 뜻한다.

김교수 SK플래닛 CX본부장은 "웹3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OK캐쉬백이 NFT 대중화를 선도하고자 한다"며 "향후 SK그룹 관계사와의 연계는 물론 다수의 파트너사와의 협업으로 다채롭고 풍성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