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현대산업개발, '청주 가경 아이파크' 4단지 내달 분양

  • 2019.11.26(화) 11:19

청주 가경 중심 2735가구 규모 아이파크 브랜드 타운
생활 인프라 풍부, 자연친화 단지로 조성

HDC현대산업개발은 충북 청주시 가경동 320번지에 짓는 '청주 가경 아이파크' 4단지를 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가경 아이파크 4단지는 지하 2층에서 지상 27층, 2개동으로 건립되며 총 201가구 규모다. 전용면적은 84㎡ 단일 평형이며 타입에 따라 ▲84A㎡ 175가구 ▲84B㎡ 26가구로 구성된다.

청주 가경 아이파크 4단지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번 단지를 포함해 앞서 분양한 청주 가경 아이파크 1~3단지 등 총 2735가구 규모의 아이파크 브랜드 타운을 조성하게 된다.

4단지는 청주고속‧시외버스터미널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KTX 오송역 등도 가깝다. 제2‧3순환로와 중부고속도로 서청주IC, 경부고속도로 청주IC를 통해 청주 시내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서현초‧중과 경덕초‧중, 충북사대부중‧고 등으로 통학이 가능하다. 도보 거리에 가로수 도서관도 2020년 개관할 예정이다.

단지 주변엔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현대백화점과 CGV 등이 있고 충북대병원과 가경동우체국 등이 있다. 가경공원과 감나무실공원 등도 인접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단지가 들어서는 청주 가경 홍골지구는 도시개발사업지로 공원과 주차장, 도로 등 기반시설이 확충되고 있어 주거여건 개선도 기대된다. 대규모 아이파크 단일 브랜드 타운을 중심으로 신흥 주거지역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현대산업개발은 청주 가경 아이파크 4단지를 다양한 특화 설계로 주거 편의성을 높이고, 녹지공간을 배치해 자연 친화적 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다.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하고 판상형 위주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한다. 단지 곳곳에 단풍가든과 오감가든 등 다양한 테마공원과 산책로를 조성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주거 선호도가 높은 가경동 중심에서 대규모 브랜드 타운으로 조성돼 지역민들 관심이 많다"며 "브랜드에 걸맞은 특화설계와 커뮤니티, 조경공간으로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청주시 흥덕구 강서동에 위치해 있다. [자료제공: HDC현대산업개발]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