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DL이앤씨, 국민평형 구성 'e편한세상 탕정 퍼스트드림' 10월 분양

  • 2022.09.27(화) 11:40

전용면적 84㎡ 14개 타입 893가구 공급
분양가상한제 적용·특별공급 전체의 85%

충청남도개발공사와 DL이앤씨 컨소시엄은 내달 충남 아산시 아산탕정지구2-A10블록에서 'e편한세상 탕정 퍼스트드림'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9개 동, 전용면적 84㎡(총 14개 타입)로만 총 893가구로 조성된다. 

e편한세상 탕정 퍼스트드림은 충청남도개발공사가 시행하는 민간참여공공주택사업으로 공공택지에 건립되는 공공분양 아파트라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된다. 

'e편한세상 탕정 퍼스트드림' 투시도./DL이앤씨

특별공급 비중도 전체의 85%에 해당, 신혼부부나 생애 최초로 내 집 마련을 준비하는 실수요자들에게 유리하다. 일반공급의 경우 만 19세 이상의 무주택 세대구성원으로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 납입 횟수 6회 이상이면 1순위 자격이 된다. 

아산탕정 택지개발사업 구역은 약 2만6845가구에 달하는 대규모 주거타운이 조성될 계획이다. 약 513만㎡ 면적에 공동주택, 학교, 공원·녹지, 체육시설, 공공청사, 광장 등의 부지가 계획돼 있다.

단지는 천안아산역(KTX·SRT)과 아산역(1호선·장항선), 탕정역(1호선)이 반경 2km 내에 위치한다. KTX를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40분대, SRT를 이용하면 수서역까지의 3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교통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당진~천안고속도로 1단계인 아산~천안 구간이 연말 개통을 앞두고 있고, 경부선 천안역과 청주국제공항을 잇는 천안~청주국제공항 복선전철 사업도 2029년 완공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아산 디스플레이시티 1, 2 일반산업단지가 조성 중이며, 미래형 자동차 부품산업 특화 지역 육성을 위한 '충남 천안아산 강소연구개발특구(이하 충남강소특구)' 사업도 진행중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유치원과 초등학교 예정 부지가 위치하며 중학교 예정 부지도 반경 300m 내에 있다. 

각종 생활 인프라도 갖추고 있다. 천안아산역 주변의 이마트 펜타포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갤러리아 백화점, 모다아울렛 등 대형 유통시설을 비롯해 인근에 조성 중인 중심상업지구(예정)를 이용할 수 있다. 

e편한세상 탕정 퍼스트드림은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된다. e편한세상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와 프리미엄 조경 브랜드인 '드포엠(dePoem)'도 적용한다.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을 도입하고 각종 커뮤니티시설과 스카이라운지, 스카이 게스트하우스 등도 조성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