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여 기자의 기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정재웅 기자의 기사 모음
-
- 맘스터치, 수익 창출부터 위생까지…가맹점 전폭 지원
- 맘스터치가 전국 1400개 가맹점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에 나서고 있다. 신규 수익 창출의 기회 마련부터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위한 시스템 구축, 품질 위생 관리 역량 강화까지 다양한 영역으...
-
정재웅 기자
·
2024.02.02(금) 14:04
-
- BAT로스만스, 새 수장에 '재무통' 송영재 사장 선임
- BAT로스만스가 신임 수장으로 BAT그룹의 재무라인에서 활동해 온 송영재 사장을 선임했다. BAT로스만스는 최근 국내 시장에 액상형 전자담배 신제품을 선보이는 등 공격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이에 따라 향후...
-
정재웅 기자
·
2024.02.01(목) 10:59
-
- '치킨 전문' 교촌은 왜 메밀 식당을 열었나
-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본격적으로 사업 다각화를 위한 실험에 나섰다. 교촌은 치킨에서 벗어나 종합 식품 외식기업으로의 전환을 선언한 상태다. 이에 따라 다양한 형식의 외식 아이템을 테스트하는 중이다. 이...
-
정재웅 기자
·
2024.02.01(목) 08:02
-
- 롯데웰푸드, '제로'로 멕시코 코스트코 뚫었다
- 롯데웰푸드가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글로벌 코스트코 유통망을 통해 멕시코와 캐나다 수출을 더욱 확대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멕시코 코스트코의 경우 국내 제과 업체 중 최초로 입점한다. 롯...
-
정재웅 기자
·
2024.01.26(금) 11:12
-
- '코비 실착 유니폼·커리 농구공'…이랜드, NBA 수집품 첫 공개
- 미국프로농구협회(NBA)가 선정한 레전드들의 실제 소장품들이 국내에 최초로 공개된다. 이랜드그룹이 오랜 기간 수집해온 물품들이다. 이랜드그룹은 그룹 차원에서 다양한 스토리가 있는 물품들을 수집, 전시해왔다. 이번 ...
-
정재웅 기자
·
2024.01.31(수) 15:11
-
- 롯데칠성, 3년 만에 '증류식 소주'에 재도전
- 롯데칠성음료가 증류식 소주 시장에 다시 도전장을 내밀었다. 지난 2021년 처음으로 선보인 증류식 소주 '대장부' 생산을 중단한지 3년 만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대장부 생산 중단 때와는 달리 증류식 소주...
-
정재웅 기자
·
2024.01.25(목) 16:35
-
- 롯데, 17조 인도 시장에 베팅…'빼빼로' 현지 공장 만든다
-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대표 제품인 '빼빼로'의 해외 첫 생산기지로 인도를 낙점했다. 인도 시장은 롯데가 오랜 기간 공을 들인 곳으로 현지에서 롯데 초코파이 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웰푸드...
-
정재웅 기자
·
2024.01.31(수) 09:52
-
- "글로벌 색조 시장 잡는다"…코스맥스, 생산력 확 늘린다
- 코스맥스가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 인기에 따른 색조 화장품 수요 대응에 나섰다. 신규 생산 시설을 준공, 제품 생산을 이원화하고 고객들의 요구에 더욱 긴밀하게 대응하겠다는 전략이다. 코스맥스는 평택 2공장 정...
-
정재웅 기자
·
2024.01.29(월) 09:13
-
- '정관장'과 '바나바잎 추출물'이 만났다
- KGC인삼공사가 오래 전부터 혈당 관리에 도움을 주는 기능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바나바잎 추출물'과 대표 제품인 정관장 홍삼을 결합한 제품을 선보였다. KGC인삼공사는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
-
정재웅 기자
·
2024.01.22(월) 16:24
-
- 위스키 매출 MZ세대가 견인…'NAS 위스키' 인기
- 침체기를 겪던 국내 위스키 시장이 모처럼 활력을 띄고 있다. MZ세대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위스키를 찾는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시장 자체가 커지고 있다. 관세청 수출입무역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위스키 수입량은 ...
-
정재웅 기자
·
2024.01.24(수) 15:55
-
- "1초에 53개씩"…농심 신라면, '매출 1조원' 또 넘었다
- 농심의 대표 라면 제품인 '신라면'이 지난 2022년에 이어 작년에도 국내외 매출액 1조원을 넘어섰다. 특히 지난 2021년부터 해외 매출이 국내 매출을 뛰어 넘으면서 이젠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사랑...
-
정재웅 기자
·
2024.01.24(수) 14:59
-
- 파리바게뜨 '우유식빵', '2초에 1개'씩 팔린 비결
- 파리바게뜨가 지난해 베스트셀러 제품 6종을 공개했다. 2초에 한 개씩 팔린 식빵부터 1분에 3개씩 판매된 샌드위치, 연간 1200만개가 판매된 베이글 등 종류도 다양하다. 파리바게뜨는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 동...
-
정재웅 기자
·
2024.01.23(화) 11:48
-
- 호기심 자극했더니…'매출 1000억' 찍었다
-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도 칭찬했던 롯데의 하노이 초대형 상업복합단지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가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 하노이의 젊은 MZ세대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던 것이 주효했다는...
-
정재웅 기자
·
2024.01.22(월) 09:38
-
- CJ대한통운, '수액 1위' JW중외제약 잡았다
- CJ대한통운이 국내 수액 시장 1위인 JW중외제약의 수액 배송 사업을 따냈다. 이를 통해 CJ대한통운의 콜드체인 역량을 입증함과 동시에 장기적으로 국내 수액 유통 물류 시장에서의 지배력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게 ...
-
정재웅 기자
·
2024.01.22(월) 08:57
-
- 38년간 '사나이 울렸던' 신라면, 이젠 다른 것 울린다
- 농심이 대표 라면 브랜드 '신라면'의 광고 카피를 바꾸기로 했다. 1986년 출시와 함께 줄곧 써왔던 '사나이 울리는 농심 신라면'이라는 대표 카피가 38년 만에 교체되는 셈이다. ...
-
정재웅 기자
·
2024.01.19(금)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