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Today Shopping] 유기농 건고추, 공정무역 코코아

  • 2014.08.11(월) 17:40

현대백화점은 오는 17일까지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신촌점 등 경인 8개점에서 안면도에서 올해 첫 수확한 국산 햇 유기농 천적재배 건고추를 시세보다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마트는 오는 20일까지 전국 60개 매장에서 강원도 양구산 '여주'를 판매한다. 가격은 1kg에 8800원이다. 여주는 박과의 덩굴식물로 표면에 돌기가 많다. 비타민C가 풍부해 여름철 피로회복에 도움되고 식물성 인슐린이 다량 함유돼 당뇨병 환자에게도 좋다.

롯데마트는 오는 14일부터 전점에서 ‘손큰 양파즙(110ml*14포)’을 9500원에 판매한다. '손큰 양파즙은 종자에서 수확까지 안성시가 보증하는 안성 양파를 사용하며, 양파 껍질 째 90도 저온 달임 방식으로 6시간을 달여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게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삼양그룹이 운영하는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는 신메뉴 7종을 선보였다. ‘국내산 등심 스테이크’, ‘한우 1등급 스테이크와 발사믹 새송이구이’, ‘안심 스톤 스테이크’, ‘LA갈비 스테이크’, ‘페타치즈를 곁들인 비프 샥슈카’ 등이다. 이 가운데 ‘국내산 등심 스테이크’는 구운 야채를 질 좋은 국내산 등심에 곁들였으며, 진한 레드와인 소스로 풍미를 더 했다.

아름다운커피는 코코아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이퀄 페루 코코아'를 내놓았다. 이 제품은 일반 코코아 제품에 비해 코코아분말 함량이 약 3배 가량 높고, 열량은 1회당 80kcal 수준으로 낮은 게 특징이다. 우유맛을 내는 첨가물인 탈지분유와 포밍크리머 등이 들어있지 않다. 페루 나링히요 조합의 소규모 농가에서 확보한 공정무역 원료를 사용했으며, 가격은 10개들이 1팩이 5000원이다.

 


애경은 장애인화가, 국제비영리단체인 WIT(Whatever It Takes), 오드리헵번재단 등과 협업해 한방선물세트, 팝아트디자인의 선물세트 등 다양한 추석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9000원대의 '케라시스 마릴린 먼로 리미티드 에디션 1호'부터 4만원대의 '애경 나눔 4호'가 있다. '애경 나눔 4호'는 케라시스 샴푸와 린스, 덴탈크리닉 치약과 칫솔, 비누, 주방세제 등으로 구성돼있다.

더페이스샵은 프리미엄 한방 화장품 세트를 비롯해 2014년 ‘추석 선물세트’ 7종을 선보인다. 이 가운데 '명한 미인도 천삼송이 2종 특별세트'는 한방 주름개선 기능성 스킨과 로션 세트로 구성돼있으며, 가격은 5만6000원이다. 8월 중순부터 전국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옥션은 추석 장바구니 물가 부담 해소를 위해 추석선물 할인 판매, 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혜택을 주는 ‘추석선물대전’을 오는 9월3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중 옥션은 과일, 한우, 굴비 등 전통 추석선물부터 생활선물세트, 항공권, 상품권 등 총 1000여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G마켓은 오는 17일까지 에르메스, 샤넬, 루이비통, 구찌, 프라다 등 5대 명품 브랜드의 중고상품을 최대 47%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매장에 전시됐거나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반품된 상품이 판매대상이다.

 

◆모바일 GS샵은 오늘(11일) 하루 동안 ‘네파 포르테 리버시블 구스다운자켓’을 69% 할인한 10만7400원에 판매한다. 현대카드나 신한카드로 결제시 최대 7%를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