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쓸모 있는 미디어가 되겠습니다!
뉴스는 넘쳐나지만 정작 필요한 뉴스는 찾기 힘듭니다. 가짜 뉴스와 복제 뉴스의 범람 속에서 독자들은 혼란스러워합니다. 공정성을 잃은 뉴스로 인해 편 가르기, 확증편향은 날로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비즈니스워치는 독자들이 꼭 알아야 하고, 읽을 가치가 있는 뉴스만 선별해 제공하겠습니다.
  • 쉬운 미디어가 되겠습니다!

    경제뉴스는 어렵고 복잡합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첨단기술과 신제품이 봇물 터지듯 쏟아져 나오고 있으며 산업 지형은 하루가 다르게 바뀌고 있습니다. 비즈니스워치는 경제를 재미있고 쉽게 풀어드리겠습니다. 인포그래픽과 사진, 동영상을 활용해 한눈에 쏙 들어오는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 더 새로운 미디어가 되겠습니다!

    미디어 환경은 급변하고 있습니다. 뉴스의 전달 수단은 온라인에서 모바일로, 텍스트에서 영상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적응하는 자만이 살아남는 치열한 경쟁의 시대입니다. 비즈니스워치는 출범 때부터 채널의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새로운 미디어 환경 속에서 혁신을 거듭하는 새로운 미디어가 되겠습니다.

  • '경제를 보는 스마트한 눈'

    비즈니스워치는 혁신과 성장의 길로 뚜벅뚜벅 걸어가겠습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격려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 비즈니스워치 대표이사남창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