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회사소개

비즈니스워치는

원칙있는 언론, 진화하는 언론, 소통하는 언론 비즈니스워치는 스마트한 눈으로 경제활동을 도와주는 알찬 동반자입니다.

  • 비즈니스워치는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가 모여 있습니다. 아이디어에서 전략 수립, 투자와 재무관리, 조직과 인사까지 비즈니스에 필요한 정보를 다룹니다. 창업을 준비하는 젊은이부터 대기업 최고경영자까지 꼭 알아둬야 할 정보를 제공합니다.
    비즈니스워치의 고객(독자)은 모든 경제 주체입니다.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과 자영업자는 물론 비즈니스 기회를 찾거나 재테크와 투자에 관심이 있는 개인 그리고 세무와 회계, 법률 등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기업을 망라합니다.
  • 비즈니스워치 기사는
    깊이가 있습니다. 다양한 비즈니스 이슈를 깊이 있게 그러면서도 친절하고 알기 쉽게 다룹니다. 단편적인 기사는 지양하고 연중기획에서 특별기획까지 다양한 기획기사를 통해 입체적으로 접근합니다.
    홈페이지엔 군더더기가 없습니다. 선정적인 문구나 사진도 없습니다. 클릭수를 늘리기 위한 어뷰징(abusing) 기사는 물론 기사를 가리는 난잡한 광고도 없습니다. 대신 다채로운 그래픽을 활용한 좋은 기사가 있습니다.
  • 비즈니스워치 사람들은
    프로페셔널을 지향합니다. 경제정책, 산업과 금융부문 등 다양한 영역에서 평균 10년 이상 경험을 쌓은 경제 전문기자들이 글을 씁니다. '뻔한' 기사는 쓰지 않습니다. 사건과 현상의 본질과 이면을 제대로 다룹니다.
    젊습니다. 기존 언론의 상투적인 모델에서 벗어나 신선한 아이디어와 상큼한 콘텐츠로 승부합니다. 젊은 생각과 감각, 패기와 도전정신은 비즈니스워치를 이끌고 가는 가장 강력한 힘입니다.
  • 비즈니스워치 문화는
    '가치있게 재미있게' 다른 언론사와는 달리 자유로운 조직 문화를 갖고 있습니다. 신명나게 일하고 활발하게 소통하면서 '비즈니스 with'라는 가치를 지향합니다.
    비즈니스워치는 구성원 모두가 주인의식을 갖는 모델을 바라봅니다. 사원주주 형태로 출발해 주주와 직원, 독자가 모두 함께 갈 수 있는 지배구조를 그리고 있습니다. 투명경영을 통해 주주 및 임직원과 소통하고, 포럼과 세미나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를 통해 독자와 교감합니다.
  • 비즈니스워치 앞날은
    차별화되고 전문화된 콘텐츠 기업입니다. 비즈니스 콘텐츠를 기본으로 세금과 재테크, 각종 랭킹 분석까지 다양한 '워치' 시리즈를 선보입니다. 비즈니스 콘텐츠는 이제 비즈니스워치로 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