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F&B 마켓]맥도날드 "모닝커피 40만잔 무료로 쏜다"

  • 2014.10.08(수) 15:09

◇마켓 알림장

롯데칠성음료가 2014-2015시즌 남자프로농구 공식음료 후원사로 참여한다.

롯데칠성음료는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KBL 센터에서 이재혁 롯데칠성음료 대표이사, 김영기 KBL 총재가 참석한 가운데 KBL공식음료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11일 개막전부터 시즌이 마무리되는 내년 4월까지 약 7개월간 남자프로농구 공식 후원사로서, 후원금을 포함해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 및 스태프 등이 마실 게토레이, 아이시스  등 음료 일체를 후원하게 된다.


롯데칠성음료가 생수 브랜드 볼빅(Volvic)을 앞세워 이달 말까지 서울, 경주, 대구에서 진행되는 ‘생명의 물 나눔 캠페인’ 후원에 나선다.
 
이번 캠페인은 세계물포럼 조직위원회와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이 공동 기획하고 롯데칠성음료가 후원하는 공익 이벤트다.

캠페인은 1차로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서울역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특별 제작된 ‘생명의 물 나눔 자판기’를 통해서 볼빅 생수를 1000원에 구매하면 된다.

이 금액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워터포차일드(Water 4 Child, 해외빈곤국가 어린이 식수지원 캠페인)’로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아워홈이 운영하는 여의도 IFC몰 푸드 엠파이어에 오사카 명물 롤케이크 브랜드인 ‘핫삐돌체’(8b DOLCE)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9일부터 19일까지 운영되며 오픈 기념 이벤트로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휘낭세(3000원) 쿠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샌드 4개 세트(플레인·말차·쇼콜라·카푸치노)를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핫삐돌체의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IFC몰 내 아워홈 푸드엠파이어의 '그랩잇'(Grab it) 매장에서 아메리카노를 2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10월 9일 한글날을 맞아 한글 문양으로 디자인해 한글의 형태적 아름다움을 부각시킨 ‘2014 한글날 머그’, ‘2014 한글날 텀블러’를 오는 9일부터 전국 700여 매장에서 선보인다.
 
올해 선보이는 ‘2014 한글날 머그’, ‘2014 한글날 텀블러’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를 이루는 자음과 모음을 조형적으로 재구성했다. 또 금장과 은분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우리말 자음 o(이응)의 모습으로 형상화한 머그의 손잡이 부분을 도금처리했다.
 
가격은 ‘2014 한글날 머그’가 355㎖ 용량에 1만8000원이며, ‘2014 한글날 텀블러’가 473㎖에 1만7000원이다. 텀블러 구매 시에는 기존의 “텀블러 음료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웅진식품은 과채주스 ‘자연은’이 10년 연속, 차음료 하늘보리가 7년 연속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의 직접 투표와 브랜드 자문위원의 심사과정을 거쳐 올 한 해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해서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에 10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마스터피스 브랜드가 된 ‘자연은’은 생육일수 마케팅으로 유명한 토종 과채주스 브랜드다.

최근에는 프리미엄 착즙주스 ‘자연은 지중해 햇살’과 어린이를 위한 유기농 주스 ‘자연은 잘자란 유기농’을 출시하며 브랜드 라인을 확장했다.


맥도날드가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맥도날드의 프리미엄 로스트 원두커피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리 커피 데이(Free Coffee Day)’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오전 8시부터 9시까지 전국 330여개 맥도날드 맥모닝 판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매장당 선착순 300잔씩, 전국적으로 약 40만잔의 모닝 커피가 무료로 제공된다.


CJ제일제당 '100% 원물 산들애'가 지난 7일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 백설요리원에서 임산부의 날 기념 쿠킹 클래스를 실시했다.
 
'100% 원물 산들애'는 쇠고기, 멸치, 해물 등 주 재료에 표고버섯, 다시마 등 천연가루만을 담은 천연 맛내기 제품이다.

이번 쿠킹 클래스는 CJ푸드빌과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준비됐다. 돌잔치 전문 브랜드 ‘프리베 더 파티하우스’의 론칭 3주년을 기념하여 초청된 임신부와 주부 고객들이 수업에 참여했다.
 
홍다현 요리연구가의 설명과 요리 시연으로 진행된 이번 쿠킹 클래스에서는 임산부와 아이를 위한 건강 반찬 ‘쇠고기감자와 두부조림’ 1종과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한 이유식 메뉴로 ‘멸치와 채소 무른밥’, ‘쇠고기 양배추죽’ 2종 등 모두 세 가지 메뉴를 선보였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