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롯데마트 "나만의 힐링법 뽐내세요"

  • 2016.01.10(일) 12:39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마트몰(www.lottemart.com)'이 오는 27일까지 ‘집안에서 즐기는 나만의 힐링 방법’이라는 주제로 사연과 함께 자신만의 힐링 방법을 자랑하는 이벤트를 연다.

최근 집에서 휴식을 취하려는 수요가 늘어나는 것을 고려해 롯데마트몰은 '마이 러브 하우스 스토리(My Love House Story)’라는 이름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롯데마트몰 홈페이지를 방문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물받고 싶은 롯데마트의 홈 인테리어 인기 상품 5개 중 하나를 선택한 뒤 자신만의 방법과 사연을 댓글 형식으로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의 당첨자는 내달 2일 발표된다. 롯데마트는 총 15명을 선정해 이벤트 응모시 선택한 롯데마트의 홈 인테리어 인기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정원헌 롯데마트 모바일MD부문장은 "가족 구성 규모가 축소되며, 집이 공동 생활의 공간이 아니라 나의 개성을 가장 잘 나타내 주는 하나의 장소가 되어가고 있다"며 "롯데마트는 이 같은 트렌드를 고려해 부담없는 가격으로도 집을 꾸밀 수 있는 다양한 홈 인테리어 상품을 지속 선보이고 관련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