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각종 인테리어 한눈에` 한샘 온라인몰 통일

  • 2016.03.08(화) 14:19

'통합한샘몰'에 상품·인테리어 팁 모아
매장 가상체험에 위치기반서비스도 추가

▲한샘은 8일 통합한샘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한샘)

 

한샘이 그간 따로 운영하던 4개 온라인몰을 한데 묶어 홈페이지를 연다.

 

한샘은 한샘몰, 한샘인테리어닷컴, 한샘키친&바스닷컴, 한샘ik닷컴 등 4개로 나눠 운영하던 인터넷몰을 하나로 합친 '통합한샘몰'(mall.hanssem.com)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회사 측은 그간 고객들이 여러 개로 분리된 사이트를 이동하며 자사의 상품과 인테리어 정보를 얻던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이번 통합 홈페이지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한샘은 통합홈페이지 상단에 ▲한샘몰 ▲프리미엄가구 ▲부엌·욕실 ▲리모델링 등 탭을 마련해 고객들이 원하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샘은 통합사이트 오픈과 더불어 홈페이지에 각종 기능을 새로 넣었다. 고객들이 매장을 실제로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을 통해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스토어뷰' 기능이 대표적이다.

 

▲통합한샘몰에 방문해 '프리미엄가구' 탭을 클릭하면 한샘플래그샵 내부를 가상체험할 수 있다. (사진=한샘)

 

회사는 대구달서 대리점을 포함해 서울 잠실점·방배점, 경기 분당점, 대구 범어점 등 전국 4개 플래그십샵 등 총 5개 매장의 스토어뷰 기능을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순차적으로 전국 플래그샵과 대리점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고객의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인근 한샘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와 인테리어 팁 등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위치기반 서비스도 제공한다.

 

김영태 한샘 커뮤니케이션실 실장은 "통합한샘몰 오픈으로 한샘의 온라인-오프라인 유통채널의 경쟁력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쇼핑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경쟁력을 키워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