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브리프]롯데마트, '힐리스 운동화·포트메리온' 더욱 싸게

  • 2017.04.14(금) 15:42

다음은 4월 14일 브리프 내용이다.

롯데마트가 창립 19주년을 맞아 초등학생들의 잇(It) 아이템인 ‘힐리스 운동화’와 주부들의 잇(It) 아이템인 ‘포트메리온 식기’를 판매한다. ‘힐리스 팝 운동화 2종’은 서울역점, 중계점, 청량리점 등 102개 점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8만9000원으로 13만원대인 ‘힐리스 오리지널 운동화’보다 30% 가량 저렴하다.

또 영국 명품 도자기 ‘포트메리온 식기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명품 테이블웨어로 불리는 포트메리온을 고객들이 업계 최저가인 1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롯데마트는 공기, 대접, 접시 등 12종의 포트메리온 상품을 백화점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가격인 1만2900원과 1만3900원에 판매한다.



홈플러스가 고객 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모바일 콘텐츠 제공에 최적화된 홈페이지(http://corporate.homeplus.co.kr)를 정식 오픈했다. 홈플러스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모바일 접근성 개선 ▲매장 찾기 기능 강화 ▲브랜드 메시지 등 다양한 콘텐츠와 시스템을 구축했다.

모바일을 통해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이 많은 점을 반영, 모바일 접속 시 모바일 화면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를 개발했다. 또 고객이 가장 즐겨 찾는 ‘매장∙전단 찾기’ 메뉴에 ‘내 주변 매장 찾기’ 기능을 추가했다. 고객이 접속한 지역을 기준으로 GPS 기능을 연결해 인근 매장 위치 지도 표시 및 매장 정보 안내 기능도 갖췄다.


동원홈푸드가 ㈜이코르코리아 및 ㈜신스티앤디와 식자재 공급에 관한 업무 협약을 동시에 체결했다. 동원홈푸드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이코르코리아가 운영하는 전국의 ‘고씨네카레’ 30여개 매장과 ㈜신스티앤디가 운영하는 ‘신야텐야’ 4개 매장에 연간 합계 30억 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된다.

‘고씨네카레’는 카레 육수를 70시간 동안 진하게 우려내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다. ‘신야텐야’는 일본식 전통 덮밥 브랜드로 새우 덮밥과 장어 덮밥 등 주력 메뉴를 중심으로 대학가에서 인기가 높다.

CJ오쇼핑의 ‘VW베라왕’이 올 여름 시즌 첫 신상품으로 ‘베라 모던 린넨 재킷’을 론칭한다. 홈쇼핑 방송의 가장 프라임 시간대인 오는 15일 토요일 밤 10시 30분, 패션 프로그램 ‘힛 더 스타일(Hit the Style)’에서 VW베라왕의 ‘베라 모던 린넨 재킷’이 공개될 예정이다.

‘VW베라왕’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베라 왕’의 고급스러움과 절제된 우아함이 담긴 패션 브랜드다. CJ오쇼핑이 2015년 뉴욕 베라왕 본사와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프리미엄 디자인과 소재의 패션 아이템들을 매 시즌 새롭게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방송에서 소개될 ‘베라 모던 린넨 재킷’은 고급 천연 소재이자 여름철 활용도 높은 ‘린넨’ 원단으로 제작돼 가볍고 통기성이 좋다는 장점이 있다. 또 몸판의 절개선을 최소화해 고급 브랜드에나 주로 볼 수 있는 자연스럽고 날씬한 실루엣이 나올 수 있도록 했다.

VW베라왕 브랜드 고유의 고급스러우면서 실용도 높은 콘셉을 반영해 베이지, 퓨어화이트, 쿨그레이 세 가지 색상을 내놓았다. 린넨 재킷 1종에 8만9000원에 판매되며 일시불 결제 시 1만원 할인, CJ몰 앱을 통해 구매할 경우 구매금액의 10% 적립금 혜택이 제공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매장 관리자인 수퍼바이저(경력)와 바리스타(신입)을 공개 채용한다. 최대 300명 신규 채용을 목표로 하는 이번 공개 채용 접수는 스타벅스 채용 홈페이지 (http://job.shinsegae.com)에서 오는 21일(23시)까지 진행한다.

입사 희망자는 해당 홈페이지에 안내된 공고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인적성 검사,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5월 4일 최종 합격자 발표를 예정으로 진행된다. 수퍼바이저 지원 자격은 식음료 업계 서비스직 12개월 이상 경력을 가진 만 18세 이상의 성인으로 최종합격 시 입문교육을 거쳐 주거지 인근의 매장에서 근무하게 된다.

신규 바리스타 지원 자격은 서비스 마인드 및 커피에 대한 열정과 관심이 깊은 만 18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스타벅스는 학력, 성별, 나이 제한이 없는 열린 채용을 통해 커피에 대한 열정을 가진 인재를 확보함으로써 차별화된 커피 문화를 선도하고 지속 성장을 위한 경쟁력을 강화시켜 나갈 계획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0일까지 하이마트쇼핑몰(www.e-himart.co.kr)에서 ‘카메라 특별전’, ‘천체망원경 기획전’ 등 행사를 열고 봄 나들이 가전을 판매한다. ‘카메라 특별전’에서 미러리스, DSLR, 액션캠 등 다양한 카메라를 브랜드 및 가격대별로 총 10억 물량으로 한데 모아 선보인다. 니콘, 캐논, 소니, 고프로(GoPro) 등 브랜드가 참여하며, 가격대는 20만원대부터 400만원대까지 다양하다.

‘천체 망원경 기획전’도 진행한다. 셀레스트론(CELESTRON), 내셔널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 보스마(BOSMA)등 다양한 브랜드의 천체 망원경을 총 1억원 물량으로 모아 선보인다. 9만원대부터 20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기간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상품권, 엘포인트 등 고객 혜택도 준다. 17일부터 구매 제품에 따라 롯데상품권을 최대 5만원까지 증정한다. 또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50만까지 지급한다.


매일유업의 대표적인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은 오는 5월 7일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를 선물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하목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유기농 요구르트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상하목장 홈페이지(sanghafarm.maeil.com)를 통해 사연 신청자 중 총50명을 선발해 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80ml 1박스(50개입)를 선물한다.

‘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80ml’는 99%의 유기농 원료와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 유산균2종으로 만든 유기농 요구르트로 탈지분유가 아닌 유기농 저지방 우유를 풍부하게 함유(35%)하여 끝 맛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며 자연 그대로의 맛과 풍미가 살아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상하목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가입 후 ‘우리 가족에게 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가 필요한 이유’를 간단하게 작성하여 응모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오는5월 7일까지 이며 당첨자는 5월 10일 상하목장 홈페이지 당첨자 발표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가 도넛 및 음료 등 1만원 이상 구매 시 드림윅스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한 ‘트롤 가방고리 인형’을 20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앱을 보여주면 인형을 1,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트롤’은 지난 2월 개봉한 드림웍스의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트롤 키링’은 ‘파피’, ‘브랜치’ 캐릭터 2종이다. 프로모션은 영수증 1장당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인형 개별 구매는 불가능하다. 모바일 교환권은 사용할 수 있으나 일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해피포인트는 제품 구매 금액의 0.5%가 적립된다.


롯데백화점이 부산시와 부산시청에서 ‘청년일자리허브 Y+센터’ 20년 무상 사용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청년일자리허브 Y+센터’는 롯데백화점이 지역 청년들의 취업과 창업, 문화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시에 신설하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청년일자리허브 Y+센터’는 부산시 서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별관 증축부분에 지상1층~2층(918㎡)과 옥상테라스 공간에 조성된다. 1층(158㎡)에는 문화전시공간(갤러리)과 청년 창업가를 위한 창작물 팝업스토어가 들어서며 2층(760㎡)에는 청년 커뮤니티 공간과 교육장, 사무실 등이 마련된다. 옥상 테라스는 휴게공간 및 야외 전시, 무대 공간으로 활용 된다.

‘청년일자리허브 Y+센터’는 청년 취업과 창업, 아르바이트 상담지원 및 청년고용촉진사업 등을 추진하고 청년 문화사업과 청년문화단체 커뮤니티 활성화 사업, 청년작가 네트워크 사업, 청년단체 활동 프로그램 등을 지원 하며 오는 7월 부산본점 증축 준공에 맞춰 문을 열 예정이다.


㈜롯데리아가 구글 플레이 캐쉬 및 각 브랜드별 다양한 할인 및 증정 혜택을 담은 경품 스크래치 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오는 17일부터 5월 31일까지 운영한다.

경품 스크래치 프로모션은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커피, 크리스피크림도넛, 나뚜루팝 4개 브랜드 전 매장에서 운영된다. 증정 경품으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용이 가능한 구글 플레이 캐쉬와 스마트폰을 보지 않고도 포켓몬고를 플레이 할 수 있는 포켓몬고 플러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교촌에프앤비㈜가 대학에 입학하는 자녀를 둔 가맹점주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교촌가족 대학입학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번 장학금 수여식은 지난 13일 경기도 오산시에 위치한 교촌에프앤비㈜ 본사에서 진행됐다. 올해는 가맹점주 및 지사 임직원 자녀 62명에게 총 4000여 만원을 전달했다.

‘교촌가족 대학입학 장학금’은 가맹점주 및 지사 임직원 자녀의 등록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대학 입학 시 장학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가맹점과의 상생을 중시하는 교촌의 기업문화에서 비롯된 것으로, 가맹점 사기를 진작하고 본사와의 유대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매년 진행된다.

 
농심은 넥센히어로즈 프로야구단과 공동으로 ‘농심 사랑나눔 베이스볼’ 이벤트를 서울 고척 스카이돔 야구장에서 오는 25일 개최한다. 행사에 앞서 농심은 14일부터 온라인에서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 총 500명의 야구팬들을 경기장으로 초대할 계획이다.

이번 사랑나눔 베이스볼 행사는 멘토스롤 3개를 프로야구 입장권 1매로 교환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4월 14일부터 농심 공식 이벤트 홈페이지(www.nongshimi.com)에서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이다.

당첨자는 4월 25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넥센 히어로즈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를 농심에서 마련한 특별 응원석에서 관람할 수 있다.
 
 
◆ 이랜드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오는 5월 황금연휴를 맞아 객실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골든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인조이 유어 밀' 패키지를 예약해 다음달 말까지 투숙하는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객실 업그레이드와 함께 이그제큐티브 전용 라운지 혜택이 제공되며 가격은 15만원(부가세 별도)부터다.

인조이 유어 밀 패키지는 스탠더드 또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조식 2인으로 구성됐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매일 디럭스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 선착순 5명에게 럭셔리 모던 콘셉트의 이그제큐티브 객실을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전용 라운지에서 프라이빗하게 이용 가능한 조식(오전 7시~9시30분)과 커피와 쿠키가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타임(오후 3시~5시), 야경을 보며 무제한 와인과 맥주를 마실 수 있는 해피아워(오후 6시~9시)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 동아쏘시오홀딩스가 디엠바이오와 알테오젠과 바이오의약품 생산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알테오젠과의 연구 협력을 통해 신규 바이오의약품 파이프라인 확보에 나설 계획이다. 디엠바이오와 알테오젠은 알테오젠이 개발중인 허셉틴 바이오시밀러 'ALT-02'의 상업화를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디엠바이오는 동아쏘시오홀딩스가 바이오시밀러 사업 진출을 위해 일본 제약사인 메이지세이카파마와 공동 투자해 설립한 회사다. 알테오젠은 브라질과 일본, 중국 등 해외 다수의 제약사들과 바이오의약품을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하는 기업이다. 


◆ 동국제약이 여성갱년기 치료제 '훼라민큐(Q)'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였다. 최근 인사돌플러스와 판시딜, 센시아의 광고를 리뉴얼한데 이어서다. 동국제약은 이달 중 마데카솔 광고도 새롭게 선보이는 등 주요 품목들의 광고 소재를 교체하고 있다.

새 광고의 메인 모델 이일화씨며 제2회 훼라민퀸 모델 콘테스트에서 선발된 일반인 모델들이 보조 출연한다. 모델들이 안명홍조와 발한, 우울과 짜증 등 갱년기에 나타나는 몸의 변화를 호소하면 신체적 증상을 개선해주는 '서양승마'와 정신적 증상을 개선해 주는 '센인트존스워트'가 저울에서 균형을 이루며 나타나도록 함으로써 훼라민큐의 효과를 암시한다.

훼라민큐는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의 복합성분을 주원료로 한 생약 성분의 여성 갱년기 치료제다. 호르몬제가 아니어서 유방암, 심혈관 질환 등 관련 부작용이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 이랜드리테일이 엠아이수트(M.I.SUIT)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6일 NC강서점과 뉴코아 부천점에서 기본 정장 상하의 세트에 셔츠와 넥타이, 행거칩, 양말을 9만9900원에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아이수트는 지난 1년 간 정장상의 기준으로 2만장, 기본 수트 1만5000벌이 팔리며 1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메인 상품은 9만9900원짜리 스파이수트 상하의 세트로, 남성복 시장 평균 수트 가격보다 60% 저렴해 인기를 끌었다.


◆ GS샵이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와 함께 하는 썸머 메이크업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를 알아보고 나스 2017 썸머 컬렉션을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다.

클래스는 오는 26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한 GS샵 사옥에서 진행된다.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파리지엥 분위기의 빨간 립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오는 18일까지 GS샵 모바일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백화점 명품화장품 카테고리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쓰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20명(동반 1인 가능)의 참가자를 선정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소정의 선물을 지급한다. 나스 제품 구매 시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나스 2017 썸머 컬렉션은 나스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프랑수아 나스와 프랑스 여배우 겸 가수 샤를로뜨 갱스부르의 콜라보로 탄생했다.
GS숍은 오는 5월1일부터 아이 메이크업 제품과 치크 등 총 18개로 구성된 컬렉션 한정판을 GS샵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나스 매장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 신라면세점이 한국을 방문하는 일본인 고객을 위해 '신라인터넷면세점 일본몰'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오픈했다. 2014년 중국몰에 이어 두번째 외국인 대상 인터넷 면세점이다.

지난 7일 서비스를 시작한 일본몰은 오는 14일부터 본격적으로 가동된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친구에게 신라인터넷면세점 초대메일을 보내면 적립금을 증정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개인 SNS에 공유하면 적립금을 추가 증정하는 '오픈 축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오는 5월13일에는 일본인 고객 총 1000명과 신라면세점 모델 샤이니가 함께하는 팬미팅 '샤이니와 함께하는 팬 페스티벌 2017'을 연다. 팬미팅은 ▲샤이니의 인기곡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미니라이브' ▲토크쇼 ▲멤버별 애장품 증정 ▲기념사진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