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포토]CJ제일제당 "햇반 줄게 밥솥 다오"

  • 2019.07.31(수) 13:24

31일 오전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빌딩에서 모델들이 '햇반 밥솥교환 캠페인'을 홍보하고 있다. 행사는 8월 4일 이마트 평택점, 10일 이마트 죽전점 등지에서 열리며 행사 당일 선착순 15명에게 햇반 1년치를 증정한다.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쓰던 밥솥을 가져오면 즉석밥 1년 치를 드립니다."

CJ제일제당 햇반이 다음 달 11일까지 '햇반 밥솥교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햇반으로 식사를 대신하는 가정이 늘고 있는 최근 식문화 트렌드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달리는 광고판이자 이벤트 장소인 대형 햇반 밥솥교환 트럭을 준비했다. 이 트럭은 오는 11일까지 서울 시내를 순회하며 캠페인을 알리는 동시에 햇반이 집밥을 대체하고 있다는 메시지도 전달한다. 빨간색 트럭 외관에는 햇반 모델 배우 박보검이 말하는 TV광고 메시지인 '어느새 밥 하지 않는 집이 늘어갑니다', '매일매일 햇반생활' 등의 문구를 새기고, 내부는 밥솥 없이 햇반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주방 분위기를 연출했다.

햇반 밥솥교환 캠페인은 '햇반줄게 밥솥다오'라는 타이틀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전방위적으로 펼쳐진다. 오프라인 행사는 다음 달 11일까지 주말에 진행하는데, 사전 고지된 날 햇반 밥솥교환 행사장으로 밥솥을 가져오면 당일 선착순 15명에게 햇반 1년치(365개)를 증정한다. 지난 20일 서울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행사를 연 데 이어 다음 달 4일 이마트 평택점, 10일 이마트 죽전점에서 행사를 이어간다.

햇반 밥솥교환 이벤트 참여를 위해 행사장을 찾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선착순 15명에 들지 못한 고객에겐 밥솥에 햇반을 가득 담아준다. 햇반 트럭 위에 마련된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해도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후 추첨을 통해 햇반 정기배송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캡슐뽑기 등 경품 행사도 마련했다.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