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SPC삼립, '미각제빵소' 론칭 1년만에 1600만개 판매

  • 2020.05.26(화) 10:18

엄선된 원료와 공법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SPC삼립은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가 론칭 1년만에 1600만 개를 판매했다고 26일 밝혔다. 다른 일반 신제품들과 비교해 두 배 이상 많은 수준이다.

SPC삼립은 미각제빵소의 성공적인 안착 덕분에 지난해 베이커리 부문 매출이 9% 성장했다. 올해 1분기 베이커리 매출 역시 1473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8.4% 증가했다.

미각제빵소는 대관령 설목장 유기농 우유와 천일염, 이즈니 버터 등 엄선된 원료에다 별립법과 탕종법 등 제품 본연의 맛을 살릴 수 있는 공법을 적용해 선보인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다. 현재까지 카스테라롤과 초코소라빵 등 13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미각제빵소는 최근 대량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창고형 매장 '코스트코'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 미각제빵소 대표 인기 제품인 '초코 카스테라롤'을 시작으로 판매 품목을 확대할 계획이다.

SPC삼립 관계자는 "미각제빵소는 고급화된 소비자 취향에 부합하는 품질에다 가까운 편의점과 마트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해 SPC삼립의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로 빠르게 자리잡았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에 맞는 제품과 마케팅을 펼쳐 프리미엄 베이커리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삼립은 미각제빵소 출시 1주년을 맞아 신제품을 추가로 출시했다. 프랑스산 이즈니 버터를 넣어 특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이즈니 버터 브레드'와 연유를 듬뿍 넣어 달콤하고 촉촉한 '연유브레드' 등이다.

1주년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8일부터 6월 한 달간 미각제빵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게시글 속 미각제빵소 브랜드 이미지를 다운로드해 필수 해시태그(#미각제빵소1주년, #moodforbread)와 함께 올린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미각 박스(크루아상 모양 향초, 브랜드 리플릿, 신제품 포함)'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미각제빵소 공식 인스타그램(@meegak.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워치 뉴스를 네이버 메인에서 만나요[비즈니스워치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보기 )

많이 본 뉴스 최근 2주 한달

산업·부동산 경제·증권 디지털·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