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골프존유통, 분당에 골프전문 대형복합센터 오픈

  • 2022.02.28(월) 10:44

골프존마켓 처음 선보인 복합센터
540평형 규모 다양한 체험 환경 제공  

골프존유통이 골프존마켓 최초의 골프전문 대형복합센터를 분당에 오픈했다. 골프존유통은 지난 23일 골프존마켓 분당센터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궁내동에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골프존마켓 분당센터 전경/사진=골프존 제공

골프존마켓 분당센터는 총 4층, 540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각 층별로 △골프용품 매장 △남성용 골프클럽 중고클럽전문 매장 △여성용 골프클럽 전문매장과 프리미엄존, 투어펏과 시다스 △프리미엄 피팅샵 트루핏 등으로 구성됐다.

투어펏에서는 퍼팅 패턴을 진단하고 수치화된 통계로 퍼팅 스트로크의 장단점을 파악할 수 있고 시다스는 3D 디자인 기술을 통해 개인 발 모양에 최적화된 맞춤 인솔을 확인할 수 있다. 트루핏은 골프존 시뮬레이터 분석 시스템을 활용한 다양한 브랜드 클럽의 시타를 통해 최적의 맞춤 클럽을 제안해준다. 

골프존유통은 오픈을 기념해 할인권과 사은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종우 골프존유통 상무는 "골프에 진심인 고객들이 골프클럽, 용품, 클럽 피팅 등을 체험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골프존마켓 분당센터를 오픈했다"라며 "골퍼들이 주차부터 상담, 체험, 구매까지 편안하게 방문해서 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는 친절하고 안락한 매장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