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유통이 골프존마켓 최초의 골프전문 대형복합센터를 분당에 오픈했다. 골프존유통은 지난 23일 골프존마켓 분당센터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궁내동에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골프존마켓 분당센터는 총 4층, 540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각 층별로 △골프용품 매장 △남성용 골프클럽 중고클럽전문 매장 △여성용 골프클럽 전문매장과 프리미엄존, 투어펏과 시다스 △프리미엄 피팅샵 트루핏 등으로 구성됐다.
투어펏에서는 퍼팅 패턴을 진단하고 수치화된 통계로 퍼팅 스트로크의 장단점을 파악할 수 있고 시다스는 3D 디자인 기술을 통해 개인 발 모양에 최적화된 맞춤 인솔을 확인할 수 있다. 트루핏은 골프존 시뮬레이터 분석 시스템을 활용한 다양한 브랜드 클럽의 시타를 통해 최적의 맞춤 클럽을 제안해준다.
골프존유통은 오픈을 기념해 할인권과 사은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종우 골프존유통 상무는 "골프에 진심인 고객들이 골프클럽, 용품, 클럽 피팅 등을 체험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골프존마켓 분당센터를 오픈했다"라며 "골퍼들이 주차부터 상담, 체험, 구매까지 편안하게 방문해서 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는 친절하고 안락한 매장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