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문화로 소비자와 소통'…코웨이, 무료 전시회 연다

  • 2022.07.19(화) 10:50

코웨이 갤러리서 첫 테마 전시회
코웨이 디자인 철학 소비자와 공유

코웨이가 디자인 철학과 방향성을 담은 전시회를 통해 소비자와 만난다. 지난해 오픈한 코웨이 갤러리에서 여는 첫번제 무료 테마 전시회다.

코웨이는 19일부터 다음 달 27일까지 구로동 지타워(G-TOWER) 소재 코웨이 갤러리에서 테마 전시회 '공상: 空像, 共想'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테마 전시회 타이틀 '공상: 空像, 共想'은 비우고 덜어낸 형상을 통해, 자연과 사물의 근원, 본질에 대해 함께 생각해 보자는 의미를 담았다. 꾸밈없이 있는 그대로의 가치에 충실하며 섬세하고 절제된 미감을 연출하는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기획됐다는 설명이다.

최근 노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을 통해 보여준 단순하면서도 조화로운 디자인을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스튜디오 이우 아카이브, 보태니컬 디자이너 엘트라바이 등 협업 작가들이 자연의 추상으로 재해석한 작품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매주 일요일, 월요일, 공휴일은 휴관한다. 

코웨이 갤러리 첫 번째 테마 전시회 '공상: 空像, 共想' 전경/사진=코웨이 제공

송현주 코웨이 디자인센터장은 "환경가전기업 코웨이 사업의 본질과 정체성을 보여주고 코웨이가 추구하는 비움의 미학을 소비자들과 공유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문화를 매개로 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