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2025 고카프 킨텍스)이 23일 일산 킨텍스 2전시장에서 개최됐다.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한다.
이번 고카프(GOCAF)에서는 2025년 캠핑 트렌드를 한 눈에 미리 파악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2025 신제품 런칭쇼'에는 크레모아, 몬테라, 카즈미, 도쿄크래프트, 네이처하이크, MSR 등 국내외 유명 캠핑장비 브랜드가 대거 참가하여 신제품을 단독 선공개한다.

'2025 고카프 킨텍스'에서는 지난 행사에 비해 한층 더 글로벌해진 브랜드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도쿄크래프트, THE OAK, GROUSE, 5050WORKSHOP, 네이처하이크, 레드, 탭, 지씨아이 아웃도어, 잭커리, 디월트, 그래니트기어, 에버뉴, 오레노, 이엔오, 컴퍼델, 키이스 등 글로벌 브랜드도 참여한다.
국내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해외 여러 국가의 대표 브랜드부터 아직 국내에는 알려지지 않은 신생 브랜드까지 모았다.
특히 20개 이상의 일본 캠핑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한국에서 좀처럼 만나기 어려운 프리미엄 캠핑 아이템들을 직접 보고, 만지고,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세라잼, 디월트, 렉서스, 커피전문점 등이 참가해 생활가전, 용품 전반에 걸친 종합 전시회가 된 모습이다.
메쎄이상 김유정 책임매니저는 "대한민국 최대 최초의 역사를 써내려가는 고카프가 드디어 올해 가장 큰 규모로 이루어지는 킨텍스에서 개최된다"면서 "많은 참관객 분들이 한 차원 높은 모험을 누리실 수 있도록 역대급의 신제품과 새로운 라인업으로 맞이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