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금융자격증 전문 교육사이트 '패스드림' 오픈

  • 2013.09.30(월) 16:49

사이트 오픈 기념 할인이벤트 실시
온·오프라인 연계한 '혼합교육' 제공

금융교육의 새로운 강자를 모토로 내건 상상엠미디어㈜가 금융교육 전문 사이트인 '패스드림(www.passdream.co.kr)'을 오픈, 금융자격증 및 자산관리 교육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30일 상상엠미디어에 따르면 패스드림은 금융 3종(증권투자상담사, 펀드투자상담사, 파생상품투자상담사) 외에도 은행 FP, 텔러, 변액보험판매관리사 같은 금융자격증 과정,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등의 일반자격증, 자산관리영역을 포함하는 강좌들을 제공한다.

실무경험이 풍부한 강사들을 영입해 온라인과 별도로 찾아가는 오프라인 교육을 강점으로 하고 있으며 수강생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그리고 모바일 등의 교육방식을 통해 다양한 강의를 받을 수 있게 된다고 상상엠미디어는 설명했다.

패스드림은 오픈 기념 이벤트로 전 교육과정에 대한 할인과 변액보험판매관리사 자격 취득 강좌의 경우 합격 시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혜택을 제공한다.


상상엠미디어㈜ 한상원 대표는 "양질의 강의 콘텐츠를 저렴하게 제공하고, 신속하고 꾸준한 강의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의 금융 및 자격증 교육전문 사이트로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올바른 상속을 위한 유언장 교육, 대학생들을 위한 재무관리 교육, 취업지식 정보, 재테크 등 사회적으로 필요한 부분에 강좌를 지속적으로 개발 공급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