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신한라이프 "해외의 맛, 라면으로 느껴 보세요"

  • 2022.04.19(화) 13:59

유튜브 채널서 해외 미식 라면 레시피 공개

성대규 신한라이프 대표이사/그래픽=비즈니스워치

신한라이프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면을 활용한 해외 미식 라면 레시피를 새롭게 공개했다. 

19일 신한라이프에 따르면 유튜브에 공개된 '해외 미식 라면 편'은 지난해 '석천이네 홍밥'에서 MC로 호흡을 맞췄던 특별 게스트 방송인 홍석천과 가수 왁스가 출연했다. 팔도의 틈새라면을 활용한 '똠양 라면'과 꼬꼬면을 활용한 '미소라멘'을 재현했다. 라이프로그의 MC 배우 서세명은 틈새라면과 꼬꼬면을 섞어 매콤한 '까르보나라 라면'을 선보였다.

신한라이프는 현장 스태프의 즉석 투표 결과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라면을 맞춘 영상 댓글 참가자에게 마트 상품권을 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영상 속 레시피를 직접 조리해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회사 공식 유튜브 채널은 작년 7월 신한라이프 출범과 함께 열렸다. 이달 현재 2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단순 홍보를 위한 콘텐츠를 벗어나 고객이 공감하고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공감 콘텐츠 채널을 지향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해외 미식 라면 편이 실린 '라이프로그' 코너는 총 조회수 19만회에 이를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최근 해외 여행이 어려워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라면으로 해외의 맛을 느끼도록 해외 미식 라면 레시피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