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신년사]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 "업그레이드 마이셀프"

  • 2020.01.02(목) 15:11

"다양한 경험과 자기 성장 위해 투자 당부"
지식 공유 플랫폼 구축중…직무 역량 체계적 지원

장세욱 동국제강그룹 부회장이 새해를 시작하는 키워드로 '업그레이드 마이셀프(Upgrade myself)를 제시했다.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

장 부회장은 2일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신년 인사말을 통해 "임직원 여러분께서는 자신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가"라며 "저는 여러분이 퇴근 후에 다양한 경험과 자기 성장을 위해 투자하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그는 "적극적인 자기 성장의 추구는 성취감으로 이어지며, 개인적인 삶뿐만 아니라 회사에서 업무를 함에 있어서도 긍정적인 에너지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여러분의 성장과 다양한 경험은 회사의 경쟁력과 직결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회사 생활에 있어서도, 임직원 여러분께서 본인이 맡고 있는 직무에 있어 자타가 인정하는 전문가인지 자문해보기 바란다"며"여러분 모두가 직무 전문성과 문제해결 능력을 갖춘 고급 전문가로 거듭나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회사도 임직원 여러분의 성장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도록 하겠다"며 "현재 '업그레이드 마이셀프'의 일환으로 임직원들의 성장과 발전 지원을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다.

동국제강은 2017년부터 매년 연초에 개인적인 목표 2개와 회사 직무 목표 1개를 스스로 선정해 본인의 인사 소개란에 기록하는 '인사정보 summary'를 운영하고 있다.

장 부회장은 이 시스템을 지식공유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해 개인 역량과 직무역량 강화를 위해 활용하겠다는 계획이다.

그는 끝으로 "'업그레이드 마이셀프'는 동국제강의 경영방침 ‘부국강병’의 기틀이 될 것"이라고 재차 강조하며 "동국제강의 미래가 여러분 자신에게 있다는 것을 잊지 말고 기억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눈과 귀를 열면 돈과 경제가 보인다[비즈니스워치 유튜브 구독하기]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보기 )

많이 본 뉴스 최근 2주 한달

산업·부동산 경제·증권 디지털·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