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지스타 2022]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2' 최초 공개

  • 2022.11.17(목) 14:41

현장 찾은 송재경 엑스엘게임즈 대표
함용진 PD와 직접 게임 소개해 눈길

[부산=주동일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지스타 현장에서 기대작 '아키에이지2'를 깜짝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카카오게임즈는 17일 지스타 B2C 부스에서 '아키에이지2' 발표회를 열고 현재 개발 중인 게임의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아키에이지2 대표 이미지/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이 게임은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하고 있는 것이다. 현장에서는 송재경 엑스엘게임즈 대표, 함용진 PD가 현장 무대에 올라 직접 게임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아키에이지2는 차세대 MMORPG를 목표로 개발되고 있다. 원작의 오픈월드를 발전시켜 게임 전체에 걸쳐 오픈월드식 콘텐츠 진행이 가능하다. 원작의 하우징과 농사 시스템이 그대로 유지되며 보다 높은 수준의 건축과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 적용될 예쩡이다.

다양한 몬스터를 상대로 기존 PC MMORPG에서 보기 어려운 섬세하면서도 사실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이다.

함용진 엑스엘게임즈 PD는 "'아키에이지'는 한국은 물론 북미, 유럽, 러시아, 일본, 등 여러 국가에서 2천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플레이했다"며, "이런 이용자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장점은 이어받고, 더 핵심적인 재미와 몰입감에 집중한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발표 소감을 전했다.

현장에서 송재경 엑스엘게임즈 대표는 "지스타 2022 현장에서 많은 분들께 선보이고자 ‘아키에이지2’를 최초로 공개하게 됐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콘텐츠가 되도록 심혈을 기울여 개발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 게임은 오는 2024년 연내 출시를 목표로 개발되고 있다. PC와 콘솔 버전을 동시에 지원할 예정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