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더존비즈온 서비스에 SK 보안 탑재된다

  • 2022.11.25(금) 16:19

SK쉴더스와 MOU…출입시스템 등 연동 개발

더존비즈온 지용구 솔루션사업부문 대표(왼쪽부터), SK쉴더스 박진효 대표이사, 더존비즈온 이강수 ERP사업부문 대표

더존비즈온이 보안회사 SK쉴더스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더존비즈온 고객에게 더 안전하고 고도화된 업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이번 협약을 통해 더존비즈온의 차세대 ERP(ERP10)와 올인원 비즈니스 플랫폼(Amaranth10) 등에 SK쉴더스의 보안시스템이 연동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양측은 △출입단말기·스피드게이트 등 출입·근태시스템 △신분인증(DID) 기반 모바일카드 △방문객 관리 △모바일 단말관리 기능 등을 ERP와 연동 개발에 나설 계획이다.

인공지능(AI) 기술이 적용된 영상 보안시스템을 ERP와 연동하는 비즈니스 모델도 발굴한다. 고객사의 보안정책에 적합한 업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이강수 더존비즈온 ERP사업부문 대표는 "이번 MOU를 통해 핵심 비즈니스 솔루션의 편의성과 업무 효율성은 물론 보안 성능을 강화해 기업 비즈니스의 장기적인 생산성과 지속가능성을 높이겠다"고 강조했다.

박진효 SK쉴더스 대표는 "더존비즈온과의 사업 협력을 통해 기업과 고객 모두 업무 효율은 높이면서 안전한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서비스 혁신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